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 어벤져스: 엔드게임 제품 공식 이미지 공개!

2019. 3. 5. 07:01블럭 장난감/정보

반응형
SMALL

아마존 독일에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공식 이미지가 추가로 공개되었습니다. 이전에 워 머신 버스터와 얼티밋 퀸젯만 공개되었는데, 이제 3가지 제품들이 추가로 공개되었습니다. 이상하게, 제품 넘버링을 보면 뭔가 비어있는 느낌이 많습니다. 그 사이 넘버링이 추가로 발매되는 제품이라면, 제발 양자영역 수트가 아닌, 캐릭터 고유의 복장이었으면 하는군요.

76123 캡틴 아메리카: 아웃라이더 공격 

양자 영역 수트를 입은 캡틴 아메리카의 새로운 바이크입니다.

박스 뒷면. 바이크에 달린 포신을 분리해 무기로도 사용할 수 있는 모습. 어벤져스 마크가 달린 디스크 슈터가 탑제되었습니다. 측면에 미니피겨 버전 일러스트가 눈에 띄입니다.

제품 구성. 미니피겨는 캡틴 아메리카, 아웃라이더 × 3

어깨에 갑옷을 걸친 새 아웃라이더와 기존 아웃라이더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방식의 팔을 단 아웃라이더가 눈에 띕니다.


76124 워 머신 버스터

이전에 공개되긴 했던 워 머신 버스터. 측면에 미니피겨 버전 일러스트가 눈에 띄입니다.

박스 뒷면. 다연발 스터드 슈터가 눈에 띄입니다.

제품 구성. 미니피겨는 워 머신, 앤트맨, 아웃라이더 × 2


76125 아이언맨 수트 홀 오브 아머

모두가 궁금했던 예전 수트들. 홀 오브 아머가 부활했습니다. 아웃라이더가 나오는 걸 봐선, <엔드게임> 시점의 제품이 맞지만, 스토리는 당연히 불명.

박스 뒷면. 원형으로 둘 수  있으며, 조립형으로 구성된 이고르 수트는 탑승이 가능합니다.

제품 구성. 미니피겨는 마크 1 아이언맨 수투, 마크 5 아이언맨 수투, 마크 41 아이언맨 수트, 마크 38 이고르 수트, 마크 50 아이언맨 수투, 아웃라이더 × 2.


76126 어벤져스 얼티밋 퀸젯

치타우리 군대와의 전투를 그리는 제품으로, 한동안 묵혀있던 퀸젯이 다시 부활했습니다.

박스 뒷면.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때 나온 제품 보다 거대하기에, 내부에 탑제할 수 있는 기믹과 미니피겨가 더 많습니다.

제품 구성. 미니피겨는 양자 영역 수트를 입은 로켓 라쿤, 호크아이, 블랙 위도우, 토르, 치타우리 병사 × 2.


76131 어벤져스 컴파운드 배틀

타노스와의 결전을 그리는 제품일까요? 뉴 어벤져스 기지를 배경으로하는 대형 제품입니다. 검이 아닌 망치를 든 타노스가 눈에 띄입니다.

박스 뒷면. 반대쪽이 보이지 않아서 불확실하지만, 타노스의 인피니티 건틀릿은 타임 스톤과 파워 스톤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제품 구성. 미니피겨는 마크 85 아이언맨, 양자영역 수트 네뷸라, 캡틴 마블, 아웃라이더. 대형피겨는 타노스와 헐크.


ㅈ같은 캡틴 페미는 매 제품마다 그려져있다는 점에서 화가 나지만, 제품 구성에 눈이 안 갈 수 없습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스토리와 무대가 불분명한 상태에서 제품을 가지고 추측할 수 있다고 하기도 그렇지요…


76126과 76131의 넘버링이 다섯 개나 차이가 나는데, 그 사이에 다른 제품들이 있다면, 새로운 제품이 있다면, 스파이더맨 제품일지도 모릅니다… 너무 기대는 하지 않는게 좋을 것 같아요. 박스 측면의 레고 일러스트는 전부 개성적인 복장이 아닌, 양자 영역 수트로 그려져 있으니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