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족 리뷰어스 - MBC에서 이종족 리뷰어스를 무삭제로 틀어준다?

2020. 4. 7. 20:41애니메이션/이종족 리뷰어스

반응형
SMALL

뜬금 없이 애니메이션 <이종족 리뷰어스>/<이종족 리뷰어즈>가 MBC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VOD 서비스를 해준다는 소식입니다. 그것도 무삭제로 서비스를 해준다길래 대체 무슨 소식인가 해서 확인을 하게 됩니다.


일단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지원하긴 했지만, 현재 해당 페이지에는 아무 것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워낙 선정적인 작품이라 해당 작품을 서비스한다는 것 자체가 공영방송 입장에선 충분히 문제가 되기 때문에 공지도 없이 내려버렸지요.

검색을 해보면 해당 프로그램을 서비스한 흔적이 보이긴 합니다. 다만, 이미 서비스를 내린 시점이라 들어가도 아무 것도 안 보인답니다.


이종족이 메인이지만 매춘을 소재로한 작품이라 서비스한지 하루 만에 접어버렸다는 소식입니다. 결국, 서비스를 하긴 했지만 초고속으로 닫아버린 셈이지요. 국내 상영판은 심의 때문에 잘라낸 일본판에서 더 잘랐다는 이야기가 들려 아쉽지만 공식적으로 삭제판을 볼 수 없는 것도 있고, 일부 장면만 봐도 제가 부끄러울 지경이라 아예 시청 자체를 하지 않았답니다. -방영 전엔 호들갑을 떨었음(?)에도 글이 없는 것은 그 이유라고 할까요?-

다른 곳도 아니고 MBC가 정식으로 무삭제판을 가져왔다는 것 자체는 높이 사야겠지만, 이미 취소된 서비스라 물건너 간 셈이지요… 이래저래 <몬스터 아가씨의 의사 선생님>만 기다려 봅니다 흑흑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