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셉티콘 오택 - 어스라이즈 러너먹

2020. 10. 30. 11:59사진 촬영/오늘의 택배

728x90
반응형

갑작스럽게 해즈브로코리아에서 정발한 넷플릭스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2장 '어스라이즈'의 웨이브 3 디럭스급 러너먹을 구매했습니다.

러너먹은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G1> 시즌 3에서 딱 두 화만 출연한 캐릭터로, 파트너인 러너바웃과 함께 배틀차저로 분류되는 캐릭터입니다. 여담이지만, 동료인 러너바웃은 시즌 3에서 딱 한 편만 출연했습니다.


박스샷.

우측면에는 러너먹 개인 그림이 그려졌고, 좌측엔 어스라이즈 포스터가 그려졌습니다.

뒷면. 변신은 총 16단계.

구성품. 디럭스급이라 그런지 무척 단순한 구성입니다.

비클 모드.

스포츠카라곤 하지만, 이쪽에 무지해서 실제 차량을 모델로 한 것이지, 가상의 차종인지 모르겠습니다.

단차가 좀 심각한데, 제품 자체가 이런 구조라 크게 신경 쓰시면 머리 아픕니다.

어스라이즈 옵티머스 프라임의 비클모드와 비교.

무기는 차량에 꽂을 수 있습니다.

변신 방법. 가슴팍이 되는 차량 지붕은 페이크 파츠로 구성되었습니다.

로봇 모드.

얼굴 접사.

입만 가린 독특한 마스크 입 구조입니다.

어깨 관절 구조.

가동은 그럭저럭 해줍니다. 어깨 관절 구조가 볼 조인트 같은 물건이면 좋겠지만, 조금 아쉽긴 해도 잘 움직입니다.

보이저급 메가트론과 비교.

어스라이즈 보이저급 옵티머스 프라임과 크기를 비교하면 이 정도입니다.

"안녕, 러너먹?"

"스타!!!스크림!!!!"

러너먹의 활약이 기억나는 건, 시즌 3에서 러너바웃이랑 함께 스타스크림 유령에 놀아난 것 정도?


짝을 이루는 러너바웃.

출연도 적고 인상적인 활약도 없는 디셉티콘이지만, 스턴티콘과 함께 일반 차량으로 변신하는 몇 안 되는 디셉티콘이란 점에서 관심이 큽니다. 함께 짝을 이루는 러너바웃은 일반 판매가 하닌, 북미의 타깃 마켓을 통해 판매되는 한정 제품이라 짝과 함께 두기는 힘든 상황이지요. 때문에, 러너바웃은 스러스트와 함께 타라카판을 별개로 구할 생각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