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스튜디오 86 - 리더 그림록 크기

2020. 11. 8. 10:22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영화 <유니크론과 변신로보트 Transformers the Movie>을 기반으로 한 <트랜스포머 스튜디오 86> 리더급 그림록의 크기 비교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원작 애니메이션부터 다른 오토봇들과 디셉티콘 보다 한 크기를 자랑하는 다이노봇 답게, 오랜만에 7인치 크기의 리더급 장난감이 나왔다는 것이 대부분의 의견입니다.


같이 동봉되는 휠리와 함께.

<파워 오브 더 프라임>의 그림록(좌측)과 비교. POTP 그림록이 보이저급이라 그런 것도 있지만, 엄청 차이납니다.

WFC 시즈 리더급 울트라 매그너스와 비교.

여기에 넷플릭스 사양 어스라이즈 옵티머스 프라임과 비교.

영화에 출연했던, WFC 시즈와 어스라이즈, 스튜디오 86 제품들과 크기 비교.

<파워 오브 더 프라임>의 그림록(좌측)과 크기 비교. POTP 그림록은 컴바이너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는 해도, 공룡 모드 조형이 영 아니어서 비난이 많았는데, 스튜디오 86 그림록은 훌륭한 조형으로 나왔습니다.

샤크티콘들도 마음 껏 짖밟을 수 있을 크기.

어스라이즈 커맨더급 스카이링크스와 비교.

극중의 스카이링크스는 다른 오토봇들을 태울 만큼 거대하기에, 완구상으론 스카이링크스가 조금 작게 나왔습니다.

더 무비의 주요 오토봇 출연진들과 함께.

공룡 모드도 로봇 모드에 지지 않을 정도로 훌륭한 크기입니다.


근래에 들어, 그림록 장난감들이 현대적인 티라노사우루스 복원도를 따라가는 경향이 종종 있어서, 공룡 모드가 조금 작고 로봇 모드만 조금 큰 경향이 있었는데, 이번 그림록 제품은 로봇 모드는 물론 공룡 모드도 커다랗게 나와서 좋습니다. 이 정도 퀄리티면 마스터피스의 축소 버전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에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