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G1 - 킹덤 사이클로너스 스튜디오 86 스커지

2020. 12. 23. 23:03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타카라토미 공식 트랜스포머 정보국 트위터에서 새롭게 공개된 <트랜스포머 스튜디오 86>의 스커지와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마지막 장 '킹덤'의 사이클로너스.

두 캐릭터 모두 <트랜스포머 더 무비>에서 유니크론의 힘으로 메가트론이 갈바트론으로 강화되듯, 버려진 디셉티콘들 역시 사이클로너스, 스커지, 스윕스들로 강화되었습니다. 사이클로너스의 경우, 작품마다 설정이 꼬인 바람에 누구였냐가 갈라지긴 하는데, 그 이야기는 다음에 별도의 글에서 이야기 할 생각입니다.


WFC 킹덤 보이저 사이클로너스

갈바트론의 충성스러운 부관인 사이클로너스. 완구 제작 기술이 발전한 덕분에 만화의 사이클로너스 모습을 완벽하게 가져온 것이 특징.

비클 모드인 사이버트론 제트기. 봐도 봐도 놀랍지만, 비클 모드와 로봇 모드가 모두 역대급 조형입니다.

스튜디오 86 보이저급 스커지

사이클로너스와 달리, 스커지는 G1 애니메이션의 모습을 완전히 가져온 리메이크 완구가 그동안 없었는데, 그 서러움 때문인지 로봇 모드가 정말 훌륭하게 뽑혔습니다. 날개 처리가 조금 아쉽긴 한데, 그럭저럭 납득하는 편입니다. 특유의 매니큐어(…)도 훌륭하게 재현됐습니다.

비클 모드는 사이버트론 호버 보드. 호버 보드로 분류되지만 우주에서도 날아다니는 일종의 요격기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G1> 시즌 3 Fight and Flee에서.

재미난 점은 사이클로너스와 스커지의 주 무기는 한손 권총 사이즈였는데, 신규 장난감은 소총 사이즈로 만들어졌습니다. 스커지의 경우, 공식 이미지를 보면 소총처럼 파지하는 모습도 나올 정도.

'킹덤'에서 갈바트론과 로디머스 프라임 역시 발매가 확정된 만큼, 사이클로너스와 스커지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록 라인업이 틀어져서 약간 남남 같은 느낌도 들긴 하지만, 2021년에 갈바트론과 함께 놓으면 어떤 장관이 펼쳐질까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