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킹덤 티렉스 메가트론 파손 사례

2021. 3. 8. 20:55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많은 트랜스포머 팬들이 기다리는 제품 중 하나인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킹덤'의 티렉스 메가트론. 1996년에 방송한 애니메이션 <비스트 워즈>에 나온 메가트론을 재현한 25주년 제품이라 저는 물론이고 수많은 팬들의 기대를 받는 제품이고, 한국 발매는 3월 중으로 이뤄질 계획입니다.

저 또한, <비스트 워즈>로 트랜스포머를 입문한 케이스라 무척이나 기다리고 있는 제품인데, 조금 안 좋은 소식을 전달합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는 제품인 만큼, 이 정보를 알릴 필요가 있다 판단해 글을 작성하게 됩니다.


 

Mr. Crime on Twitter

“Anyone else with a Beast Wars Megs be wary”

twitter.com

트위터의 Mr.Crime이 올린 자료 이미지. 킹덤 메가트론 제품의 로봇 모드 어깨가 쉽게 파손될 수 있다는 정보를 전해줬습니다. 아직 사례가 더 나오지 않았기에, 단순히 Mr.Crime이 소장한 메가트론 제품의 연결부가 약한 걸지도 모르는 일입니다. 일단, 어깨와 몸통의 연결부가 조금 약할 가능성이 있기에, 아직 이슈화 되는 문제는 아니지만, 제품을 접하지 못한 국내 수집가들께선 조심히 다룰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파손 이슈에 대한 글을 따로 작성할까란 생각을 일전에, 타이탄스 리턴 제품의 마인드와이프 날개 바사삭 문제를 봤을 때부터 고민을 했었는데, 이번 메가트론의 경우 많은 팬들이 기다리는 상당한 인기 제품이라 이렇게 글을 작성해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