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노트 - 바카야롤린

2021. 4. 8. 22:00애니메이션/데스노트

반응형
SMALL

근래에 들어 화제가 되고 있는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는 2021년 4월 8일입니다. 비록 초창기와 멤버가 완전히 바뀌었지만, 롤린 Rollin'의 재도약으로 차트를 역주행 중인 인생 승리를 맞이하는 중이지요.

저 같은 경우는 2017년 6월에 군 전역을 했기에 군 시절에 롤린을 들은 적이 있었습니다. 걸그룹 자체에 무관심한 녀석이었지만 요즘들어 다시 이 노래가 한참 흥하고 있다는 사실에 놀라며, 브레이브걸스가 헤체 직전까지 갔다는 뒷이야기를 듣고 놀라기도 합니다.

마침 브레이브걸스의 10주년이겠다, 이번에 소개할 매드무비는 유튜버 Evil Servant의 바카야로이드 패러디곡인 바카야롤린입니다. 딱마침 브레이브걸스 10주년이 되기 하루 전에 올라온 곡인데 제작자의 바캬아로이드 내공이 상당히 높아서 놀랄 수 밖에 없습니다.


?????

※ 이게 다 미카미의 삽질 때문입니다

원 가사는 매일매일매일인데 NAME! NAME! NAME!으로 적절하게 번안.

제일 미친 하이라이트

그 춤

정지 영상으로 보니까 미카미 얼굴이 생각 이상으로 굉장했군요.

트롤링

"아버지를 주방으로 몰아넣고 카카오버터로 무마하려는 거냐/라면 탓으로 돌림 셈이냐" 보다 괴상한 대사


정신이 혼미해진다

제작자 Evil Servant가 오랫동안 바카야로이드 내공이 높은 건 알고 있었지만 라이토의 춤은 상상도 못한 영역입니다. 매번 잊혀지다가도 다시 번뜩이는 야가미 라이토를 통해, 신세계의 신 같은 건 함부로 발언하면 안 된다는 걸 잘 보여줍니다.(웃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