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 스코어 음악 샘플 공개

2021. 5. 7. 20:46영화 이야기

반응형
SMALL

영화 <쥬라기 공원 시리즈>의 후속작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할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스코어 음악이 짧막하게 공개됐습니다. <쥬라기 공원 시리즈>의 음악 작곡가였던 존 윌리엄스가 <스타워즈 시퀄 시리즈>의 배경 음악을 담당하면서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배경 음악은 마이클 지아키노가 담당하게 됐지요. 이번 소식은 음악 담당인 마이클 지아키노와 감독 콜린 트러보로가 각각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습니다.


 

Michael Giacchino on Twitter

“Well, the Jurassic World Dominion Recording is DONE. Now it’s time for the mix. I’ll share something NEW with you soon! @colintrevorrow @JurassicWorld @AbbeyRoad https://t.co/0SAUalK5bH”

twitter.com

마이클 지아키노의 트위터. <도미니언>의 음악 녹음 작업이 끝났다는 트윗과 함께 짧막한 맛보기 음악을 들려줬습니다. 35초 정도의 맛보기이나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하기에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www.instagram.com/p/CObI-SRlQod/

감독 콜린 트러보로의 인스타그램. 게임 <다크 소울 3>에 <도미니언>의 음악을 삽입한 장면입니다. (친구의 도움을 받아 알아보니) 용 사냥꾼의 갑주와 만나려는 장면에서 음악을 사용했는데, 긴장감 넘치는 음악이라 극중에서 어떤 장면에 사용될까 기대가 큽니다.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개봉이 딱 1년하고 1개월 남았습니다. 공룡의 비중이 큰 시리즈라 CG 작업에도 상당한 시간이 들어가는 영화라 새 영화가 나올 때까지 기다리는 시간이 긴 시리즈지요. 전작인 <폴른 킹덤>이 아쉬운 완성도를 보이긴 했지만, 이번 작품은 콜린 트러보로가 다시 감독직을 맡은 만큼 기대를 해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