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 신규 포스터 및 원화 공개

2022. 2. 4. 23:56마블 코믹스/MCU

반응형
SMALL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의 새로운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습니다. 이 포스터는 닥터 스트레인지완다 막시모프를 동시에 배치했지만 일반적인 배치가 아닌 완다 단독 포스터에 닥터 스트레인지를 잘라 넣고 단면에 완다의 얼굴과 다른 배경이 보이는 것이 일품.

그리고 추가로 공개된 완다 대 닥터 스트레인지 원화. 드라마 <완다비전>을 직접 본적은 없지만 완다가 소서러 수프림(당시 소서러 수프림은 웡.)에 맞먹거나 그 이상의 존재가 됐다는 발언이 있었다고 들었는데, 스트레인지와 완다가 직접 대결하는 장면에서 어벤져스에서 가장 막강한 두 존재의 대결을 볼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2022년 5월 초에 개봉 예정인 만큼, 2월 중으로 예고편이 하나 나오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본래 이 영화 다음에 개봉하는 것이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이었던 만큼, <노 웨이 홈>에서 불필요한 장면들이 존재하지 않았는데 코로나 사정으로 영화 개봉 일정이 조정되면서 원래의 스토리를 볼 수 없다는 것이 아쉬운 일입니다.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전탑송2022.02.05 01:07 신고

    미쳐돌아가는 멀티버스의 느낌을 주는 포스터네요. 개봉일이 기대됩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Getter arc2022.02.06 01:59 신고

    뭐랄까 어떤 면에서 보면 포스터에서 공포 분위기와 기괴함이 돋보이는 듯 하네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레디머스2022.02.06 23:35 신고

    포스터부터 괴기스러운 느낌을 받는 가운데 정신적으로 궁지에 몰리고 몰려서 [완다비전]에서 사실상 빌런에 가까운 행보를 보인 완다가 과연 원작 [하우스 오브 엠]처럼 히어로의 탈을 쓴 빌런으로써 몰락하게 될지가 관건인 가운데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할지 궁금해집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2.02.07 00:04 신고

      역시 악역으로 나왔군요. 완다 막시모프란 캐릭터는 역시 민폐 악역으로 나와야 빛을 보이는 걸까는 생각을 하게 만듭니다.

      이전에 닥터 스트레인지를 통해서 나름대로 멘탈케어를 한다고 들었는데, 원화를 보니 또 아닌 것 같아 완다의 미래가 밝지 않은 건 확실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