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레거시 외 - 2023년 신규 제품 리스트

2022. 9. 18. 22:02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2023년에 발매된 <트랜스포머 레거시>와 <트랜스포머 스튜디오>의 신규 상품 리스트가 유출됐습니다. 레거시 라인업이 앞으로 더 확장되는 것을 알 수 있는 좋은 정보인데, 현재까지는 메나졸 이후 컴바이너가 기획되지 않은 건지 추가 컴바이너 제품은 존재하지 않는 건 조금 아쉬운 일이지요.

대신 스튜디오 시리즈에 흥미로운 제품 리스트가 올라왔는데, 여러분 모두에게 무척 흥미로운 소식일겁니다.


트랜스포머 레거시

코어 썬더크래커

스카이워프에 이어 코어급 제품으로 발매되는 썬더크래커입니다. 당연히 코어급 스타스크림 조형을 재사용합니다. 스카이워프는 별도의 무기가 동봉되면서 널레이 없이 출시됐었는데, 썬더크래커도 그렇게 될 가능성이 높다 생각해요.

디럭스 섀도우 스트라이커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사이버버스>의 신규 디셉티콘 주역인 섀도우 스트라이커. 올해 중으로 계약이 끝날 IDW의 리부트 G1 코믹스에서도 출연했기에 차기 작품에서도 디셉티콘 펨봇으로 자주 보일 것 같습니다.

디럭스 스트롱암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로봇츠 인 디스가이즈/트랜스포머 어드벤처>의 주연 캐릭터인 스트롱암. 기존 펨봇들과 달리 조금 묵직한 디자인 캐릭터라 인상적으로 기억합니다. IDW 코믹스의 마지막 트랜스포머 만화 중 하나인 <라스트 오토봇>에서도 G1 캐릭터로 출연한 만큼, 차후 작품에서도 얼굴을 비추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디럭스 정키온3

이름이 정해지지 않은 새로운 정키온 제품이 출시되는 모양입니다. 이 제품의 경우 디럭스급 제품이라 스튜디오 86 보이저 렉가 조형이 아닌 별개의 조형으로 나올 것 같아요.

디럭스 봄셸

인섹티콘의 다음 타자는 봄셸.

디럭스 비치콤버

골드 라군 에피소드에서 자연을 사랑하는 면모가 부각돼서 인상 깊었던 오토봇 미니봇인 비치콤버 역시 신규 제품화.

디럭스 디트리터스

디트리터스는 하운드의 색놀이 캐릭터로 정키온 출신의 트랜스포머입니다. 정키온의 리더 자리를 노리기 위해 렉가를 없애려하는 녀석인데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에선 용병 소속으로 묘사된 바가 있습니다.

이 레거시 디트리터스 장난감이 신규 장난감이 될지 WFC 하운드의 단순 색놀이가 될지는 궁금한 부분입니다. 추가로 WFC 당시 설정을 반영해 용병 소속의 트랜스포머가 될지도 궁금한 부분이에요.

디럭스 데브콘

'갬블러' 에피소드에 나왔던 오토봇 현상금 사냥꾼인 데브콘. 특유의 생김새 탓에 스튜디오 86 보이저 스커지를 활용하는 것 아닐까 생각했는데, 디럭스급으로 나와서 신규 조형으로 출시되는 것 같습니다. 로봇 모드 디자인이 비슷할 뿐이지 실제 변신 방식이 완전 다른 것도 있지만요.

보이저 더지

일전의 램젯에 이어 더지 역시 출시됩니다. 이 제품 역시 아마존 한정판으로 나온 시커 엘리트 제품의 더지만 분리한 제품으로 보입니다.

트랜스포머 스튜디오

스튜디오 86 코어급 프렌지

<트랜스포머 더 무비>의 파란 럼블이 발표됐듯이 빨간 프렌지 역시 출시됩니다.

해즈브로에서 공인한 설정은 빨간 럼블, 파란 프렌지가 공식이지만 G1 애니메이션에선 반대로 나온 오류가 생겼고 오랫동안 팬들을 헷갈리게 만드는 요소였습니다. 그러니 이번에는 헷갈리지 마세요! 

스튜디오 86 디럭스 브런

영화 <트랜스포머 더 무비>에서 제일 먼저 죽는 기념비적인(…) 역할을 맡았던 브런. 스튜디오 86으로 제품화됩니다.

스튜디오 86 보이저 라쳇

아이언하이드에 이어 라쳇이 86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기존 WFC와 달리 이쪽은 한정 제품이 아닌 일반판으로 가는 것 같습니다.

트랜스포머 7 코어 하이드라

트랜스포머7 코어 델타2

트랜스포머 7 디럭스 바르셀로나/윌잭

트랜스포머 7 보이저 워리어

드디어 2023년에 개봉할 <트랜스포머: 라이즈 오브 더 비스트>의 신규 제품들이 올라왔습니다. 이 명칭이 실제 제품 명칭일지 임시 명칭일지는 알 수 없지만, 어느정도 파악이 된 윌잭을 포함한 총 네 가지 제품이 출시된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WFC 옵티머스 프라임

WFC 메가트론

새로운 스튜디오 신제품 리스트로 WFC 옵티머스 프라임WFC 메가트론이란 이름의 제품이 올라왔습니다. 이 제품의 정체는 현재까지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이전에 WFC 바리케이드란 이름의 리스트도 올라온 적이 있어서 <얼라인드 세계관>의 하이문 스튜디오 게임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캐릭터들을 제품화하는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합니다. 게임 개발사 이름이 하이문 스튜디오라서 스튜디오 시리즈로 나오는 것인지, 스튜디오 시리즈를 어떤 방식으로든 더 확장하려는 것인지 알 수 없지만 멋진 디자인의 WFC 게임 트랜스포머 제품들이 나오는 것이 사실이라면 기쁜 일입니다.


 

 

G1 기반 슬립스트림 일러스트들

놀라운 리스트에 주목하기도 하지만 펨봇 제품이 둘이나 나온다는 것에도 주목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트랜스포머 애니메이티드>에서 처음 묘사된 여성 정찰대원인 슬립스트림이 G1 기반 제품으로 현재까지 나오지 않은 것은 아쉬운 일입니다. 언젠가… 보다 빠른 슬립스트림의 제대로 된 제품화를 만날 수 있었으면 하는 바가 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