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 어벤져스: 엔드게임 공식 이미지 공개

2019. 3. 1. 15:25블럭 장난감/정보

728x90
반응형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레고 제품의 공식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위의 제품 중, 현재까진 워 머신 버스터와 퀸젯 제품만 공개되었지만, 공개됐다는 점에서 신바람이 납니다.

물론, 스포일러 방지를 위해 '그 수트'만 나온다는 점에서 할말이 없다면 없습니다. <엔드게임> 제품을 새로 출시할 일은 없을테니, 이번 수집품들은 유출된 아이언맨을 제외하면 모두 양자영역 수트 뿐이겠지만요.

76124 워 머신 버스터

미니피겨는 양자 영역 수트를 입고 있는 워 머신과 앤트맨, 기존의 아웃라이더와 새 아웃라이더입니다.

기존에도 말씀드리긴 했지만, 워 머신 버스터는 기존에 출시된 헐크 버스터의 금형을 거의 그대로 사용하고 추가적인 무장을 붙인 형태입니다.


76126 얼티밋 퀸젯

기존의 퀸젯들과 다른 새로운 퀸젯.

미니피겨는 양자 영역 수트를 입은 로켓 라쿤, 블랙 위도우, 호크아이, 토르, 새 치타우리 병사 둘입니다.

새 치타우리 미니피겨들. 기존의 <어벤져스> 제품들과 다른, 가면을 벗은 형태로 구현되었습니다.


치타우리 코인은 떡상한다!…와 별개로, 레딧에서 나온 자료에 따르면, 이번에 나오는 레고를 포함한 장난감들이 새 수트의 스포일러를 방지하기 위해, 양자 영역 수트로 고정된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상당히 신빙성 있는 주장이라, 수긍이 갑니다. 멤버들의 개성적인 수트를 좋아하는 팬들에겐 참으로 아쉬운 부분이지요. 레고가 <엔드게임> 제품을 새로 출시할 것 같진 않기 때문에 더더욱 아쉬움이 클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