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 스파이더맨과 아이어맨 미니피겨 유출샷

2019. 3. 1. 22:11블럭 장난감/정보

728x90
반응형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미니피겨측이 지속적으로 유출되는 중입니다. 이번에 유출된 미니피겨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 나오는 검은 수트 일명, 스텔스 수트와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나올 가능성이 높은 아이언맨의 예전 수트들입니다.

스텔스 수트 미니피겨. 완전 시커먼 수트인가 했더니, 회색의 비중이 상당히 높습니다. 이 사진을 보고 나서야 예고편에 나온 수트의 색을 다시 한 번 보게 됩니다.

마크 1 아이언맨 수트

마크 1 아이언맨 수트 미니피겨. 특이한건, 사용한 흔적이 있다는 점입니다. <엔드게임>이 양자영역에 존재하는 시간 소용돌이를 이용한다는 가설이 있는데, 그것과 관련이 있는지는 여전히 불분명합니다. 어쩌면, <엔드게임>의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일 수 있고요.


허나, 미니피겨 헤드가 투명한 것을 보면, 프라이데이 같은 A.I.가 조종했을 수 있지만, <아이언맨 3>에서 다 날려버렸으니 여전히 불명…

마크 5 수트. 일명 트랜스포머 수트입니다.

마크 5 수트 미니피겨. 역시, 헤드가 투명합니다.

마크 41 수트. 마크 42를 만들기 위한 중간 단계 수트라 프레임만 있는 수트입니다.

역시 투명한 헤드가 존재합니다.


현 시점에서 알드리치 킬리언과 싸우는 제품을 만든다? 그건 말도 안되지요. 어쩌면, 단순히 예전에 출시되지 않았던 제품을 내준다고 볼 수 있지만, 상반기에 추가로 발매되는 마블 슈퍼 히어로즈 제품은 <엔드게임>과 <파 프롬 홈> 밖에 없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게 아니라면, 과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