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밤의 재촬영

2021. 6. 1. 02:23자유로운 이야기

728x90
반응형

잠을 자기 전, 리뷰를 업로드한 사운드웨이브의 변신이 잘못 됐다는 걸 깨닫고 급하게 재촬영에 들어갑니다.

제가 구한 중고 제품엔 설명서가 없어서 제한된 정보에 의존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제품을 받기 전날 변신 영상을 보고  난 뒤, 수령 당일 날엔 박스 이미지에 있는 모습 그대로 변신 시켰지요. 목 비율이 이상하긴 했지만, 변신 완구기도 하고 박스 이미지도 저렇게 나왔기 때문에 저게 맞는 변신이라 생각했습니다.

문득 돌아보니, 갤럭시 포스 애니메이션은 완구와 동일한 모델링을 한 것 아닌가 의문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세이버트론 사이트를 돌아보는데…

역시나! 사운드웨이브의 목을 제대로 수납해서 변신하는 방법이 존재합니다. 설명서가 없는 중고 제품을 산 것도 있었지만, 사전 조사를 제대로 못한 저의 실수가 큽니다.

결국, 야밤에 재촬영을 했고 리뷰글을 수정했습니다.

 

트랜스포머 갤럭시 포스 - 사운드웨이브 리뷰

2005년에 방영했던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갤럭시 포스>. 국내에선 2008년에 방영했었지요. 지금이야 수많은 G1 제품들이 많이 리메이크됐지만, 당시엔 <유니크론 트릴로지>가 G1 애니메이션의 기

roseknightmare.tistory.com


전탑송님의 블로그에서 잘못된 리뷰 정보를 수정하는 글을 작성하는 것을 보고 저도 잘못된 정보를 수정하는 글을 작성하게 됩니다. 메인인 리뷰 역시 수정했으니, 새로 유입하시는 분들께선 잘못된 변신을 볼 일이 없으시겠지요.

다음 번에 설명서가 없는 중고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이런 실수를 하지 않게 사전 조사를 충분히 해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