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해리 포터 - 2020년 6월 신제품 이미지 공개

2020. 4. 28. 22:07블럭 장난감/정보

반응형
SMALL

2020년 6월부터 출시할 <레고 해리 포터 시리즈>의 신규 제품들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제품들은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과 <해리 포터와 혼혈의 왕자>를 기반으로 한 제품들이 출시됩니다. 2021년엔 <죽음의 성물>을 기반으로 둔 제품들이 출시되겠지요?


75966 호그와트 필요의 방

영화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의 배경 중 하나인 필요의 방. 덜로리스 엄브리지의 횡폐로 어둠의 마법 방어술 과목에서 실기 수업을 하지 않기에 해리를 기점으로 그리핀도르 위주의 학생들이 덤블도어의 군대를 창설했지요.

국내 발매가는 29,900원.

박스 뒷면. 전면과 후면을 통해 필요의 방이 나타나는 방식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 루나와 허마이오니의 패트로누스(각각 수달과 토끼)를 만날 수 있습니다.

게시판에는 볼드모트에게 희생당한 세드릭 디고리를 추모하기 위한 사진과 초대 불사조 기사단 멤버들의 사진이 걸려있지요.

필요의 방은 슬라이드 식으로 들어가는 문이 나옵니다.

※주의) 들어갈 수 없습니다.

필요의 방은 이런 구조.

CG 이미지.

미니피겨는 루나 러브굿, 허마이어니 그레인저, 해리 포터. 미니피겨로 보긴 애매하지만 죽음을 먹는 자 모양의 과녁도 존재합니다.

75967 금지된 숲: 엄브리지와의 만남

 

<불사조 기사단>에서 나온 엄브리지 엿먹이는 장면.

국내 발매가는 44,900원.

제품 기믹. 나무는 그롭이 숨겨둔 일종의 수집품들을 넣을 수 있습니다.

구성품.

CG 이미지

해그리드의 부탁대로 그룹의 친구가 되어주는 해리와 허마이오니

나무엔 그룹이 모아둔 물건들이 들어있습니다. 영화에선 허마이오니에게 자전거 경적을 주죠.

구성 미니피겨는 켄타우로스 × 2, 덜로리스 엄브리지, 허마이오니 그레인저, 해리 포터, 빌더블 피겨 그롭.

75969 호그와트 천문학 탑

영화 <해리 포터와 혼혈의 왕자>의 주요 배경 중 하나입니다.

국내 정발가는 149,900원.

박스 뒷면. 기믹 보단 재현도에 초첨에 둔 제품입니다.

구성품.

마법 약초를 좋아하시는 슬러그혼 교수.

천문학 탑에서 해리와 싸우는 말포이.

예언자 일보를 읽는 루나.

슬러그혼 교수의 개인실.

미니피겨는 허마이오니 그레인저, 헤드위그. 해리 포터, 입 닥쳐 말포이, 론 위즐리, 라벤더 브라운, 네빌 롱보텀, 루나 러브굿, 호러스 슬러그혼 교수.

75968 프리빗가 4번지

이번 제품은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해리 포터와 비밀의 방> 기반의 제품으로 해리의 악몽 같은 장소인 더즐리 일가의 집입니다.

국내 정발가는 99,000원.

박스 뒷면.

 

구성품.

CG 이미지.

계단 및의 해리 방도 재현 ㅠㅠ

집 내부.

<마법사의 돌>에서 나왔듯이 편지를 많이 보내서 더즐리를 엿먹이는 것도 가능.

날으는 포드 앵글리아.

미니피겨는론 위즐리, 해리 포터, 피튜니아 더즐리, 버넌 더즐리, 더들리 더즐리, 도비, 헤드위그와 피그위전.

75979 해드위그

해리의 파트너인 수컷 올빼미인 해드위그. 저학년 해리 포터 미니피겨와 해드위그 동물피겨도 수록됩니다.

머리가 좀 각진 느낌이 나지만, ㄹㅈ 레고의 포그 보단 낫지요.

구성품

75980 버로우 공격

영화 <해리 포터와 혼혈의 왕자>를 기반으로 둔 제품으로 위즐리 가문의 일가인 버로가 공격 당하는 장면입니다.

박스 뒷면.

위즐리 가문의 집, 버로 자체가 언제 무너질지 모르는 낡은 집이라 마법으로 버티고 있는 상황인 만큼, 위태롭습니다.

구성품.

1층은 개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지니 위즐리의 방.

론의 방.

죽음을 먹는 자들의 습격!

미니피겨는 해리 포터, 벨라트릭스 레스트레인지, 펜리르 그레이백, 님파도라 통스, 지니 위즐리, 몰리 위즐리, 아서 위즐리, 론 위즐리, 헤드위그와 피그위전.

유출 때도 그랬지만 벨라트릭스의 치마 디테일 생략은 참 아쉽지요.


요 근래에 제대로 본 적 없던 <불사조 기사단>을 봤더니 여러가지가 눈에 쏙쏙 들어오는 느낌입니다. <혼혈의 왕자>까지 봤으면 완벽하게 제품을 파악할 수 있었겠지만……

여러모로 관심 가는 캐릭터들이 많은 해리 포터 시리즈라 뒤늦게라도 제품들을 구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습니다. 다른 건 몰라도 필요의 방은 살거에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