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무비 캐릭터들의 손 씻기 홍보 영상

2020. 5. 11. 20:36자유로운 이야기

728x90
반응형

레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화 <레고 무비 2>의 캐릭터들과 함께 코로나 바이러스-19에 의한 사회적 거리두기 및 개인 위생 관리의 중요성을 홍보하는 영상이 제작되었습니다.

<레고 무비 시리즈>가 2022년에 개봉 예정인 <레고 배트맨 무비 2> 이후론 아직 이렇다 할 소식이 없지만, 간만에 <레고 무비>의 캐릭터들을 다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무척 반가움을 표합니다.


바이러스의 모양을 비롯한 설명을 알프레드가 배트맨에게 알려주는 컨셉이며, 개인 위생과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레고 배트맨 무비>를 재탕하는 것을 추천하는 배트맨.

루시… 아니, 와일드스타일과 에밋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 및 개인 위생 강조 영상. 짧은 노래가 나오며, 여전히 루시를 사랑하지만 신체 접촉을 줄이기 위해 에어 허그(…) 선보이는 에밋이 볼거리.


크리스 프랫, 엘리자베스 뱅크스, 윌 아넷이 오랜 만에 <레고 무비>로 복귀한 만큼 정말 반가운 영상입니다. 더빙이 잘 된 작품이라 한국어판 영상도 제작해줬으면 하지만, 과연;;;

국내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생활속 거리두기로 바꾸니까 또 한 건의 사건이 터진 만큼, 속을 앓게 되는 상황이 나왔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사회적 거리두기를 계속 했어야 했다고 생각합니다. 덕분에 등교가 또 미뤄지긴 했지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