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ma - 굿스마일 & 타입문 레이싱 잔 다르크 레이싱 ver

2020. 7. 31. 15:27자유로운 이야기

반응형
SMALL

굿스마일  & 타입문 레이싱 컨셉의 잔 다르크 레이싱.ver figma 제품의 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컨셉 공개는 2019년에 했지만, 잔 다르크의 경우 넨도로이드는 발매했고, figma 제품은 이제서야 예약을 시작하게 됐어요. 흔히 생각하는 레이싱 걸/레이싱 퀸의 이미지가 아닌 정비사 이미지로 출연한 것이 의외라면 의외.

에어 임팩트 렌치(휠건)을 사용하는 레이싱 정비사들을 기반으로 한 것이 특징. 발매는 2021년 4월에 발매합니다.


[GOODSMILE RACING & TYPE-MOON RACING] figma GOODSMILE RACING & TYPE-MOON RACING - 잔 다르크 레이싱Ver.
발매시기 : 2021년 4월가격 : 8,800엔(세금포함)크기 : 약 145mm

-승리로의 기도를 바치는 경건한 성녀『GOODSMILE RACING & TYPE-MOON RACING』에서 「잔 다르크」가 전용 코스튬 모습으로 figma화!
스무스하면서도 꼭 맞는 figma 오리지널 관절 파츠로 다양한 포징이 가능. 연질 소재를 사용하여 프로포션을 무너트리지 않고, 가동성을 확보.
표정은 명랑한 「웃는 얼굴」외에 승리를 바라는 「기도 얼굴」, 약삭빠르고 귀여운「데헷낼름 얼굴」의 3종을 준비했습니다.
부속품에는 「휠건」이나 휠건을 연질코드로 접속가능한 「가스 봄베」를 준비했습니다.
다양한 액션 포즈를 가능하게 하는 가동지주가 부속된 figma 전용 받칟대가 동봉.

데헷낼름하는 표정

에어 탱크

기도하는 표정.

정비 준비 완료.


figma 잔 다르크 시리즈를 모으는 중인데, 새로운 제품도 준비해야겠어요. 기도하는 표정이나 데헷~ 표정이 무척이나 끌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