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 2기 키비주얼 유출

2020. 8. 9. 23:52애니메이션/고바야시네 메이드래곤

반응형
SMALL

만화 <고바야시네 메이드래곤>의 애니메이션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은 교토 애니메이션에서 2020년 중 방영이 기획되었으나, 2019년 당시 교토 애니메이션에 말도 안 되는 화재 참사로 인해 많은 스태프들이 사망하였고, 당시 제작 중이던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2기 역시 자료가 유실되면서 작품의 제작 여부가 불명인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금일 인터넷을 통해 2기 키 비주얼 자료가 유출된 것을 학인합니다. 2021년 8월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고, 아직 정식 공개가 아니지만 키비주얼도 확인하게 됩니다.

※ 국내 정발 명칭이 만화책과 애니메이션이 각각 다릅니다. 외래어 표기법의 반영 유무 차이.


1기 시절 캐릭터 디자이너인 카도와키 미쿠(門脇未来)와 총작화감독인 마루키 노부아키(丸木宣明)는 방화 사건 당시 무사했기에, 2기 역시 1기와 다름 없는 작화로 감상할 수 있겠지만, 감독인 타케모토 야스히로(武本康弘)가 방화 사건 당시 사망했기에, 1기와는 사뭇 다른 작품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2기가 실제로 방영한다면, 방화 사건 이후 교토 애니메이션이 처음으로 제작한 작품이 됩니다(<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후반작업 정도만 담당.). 교토 애니메이션을 보게 되면 늘 희생자들 생각에 마음이 아픕니다. 2기가 무사히 방영하면 좋겠지만, 1기 제작진들이 대부분 희생되었다는 생각을 할테니 즐겁게 보더라도 착잡한 생각이 들겠지요.

교토 애니메이션의 재부흥을 기원하며 고인들의 안타까운 죽음을 잊지 않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