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킹덤 - 파슬라이저 활용법

2020. 10. 23. 20:16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세 번째 이야기 '킹덤'에선 기존의 웨포나이저 역할을 대체하는 파슬라이저 Fosilizer 장난감이 등장합니다. 이름처럼 화석을 기반으로 한 트랜스포머들이면서 웨포나이저들처럼 몸을 분해해 무기로 사용할 수 있지요. 일전에, 해즈브로 펄스콘이 공개되면서 프레데콘 소속 파슬라이저 팔레오트렉스의 활용법을 공개했지만, 타카라토미측 트랜스포머 트위터 채널에서 새로운 활용법을 보여주면서 무궁무진한 활용을 기대해봅니다.


비스트 모드라고 하기엔 화석이라 이걸 비스트 모드라고 불러야할지 애매한 팔레오트렉스.

그냥 보면 변신로봇이라기엔 공룡 뼈를 무척이나 잘 재현한 모습입니다.

로봇 모드.

예전 트랜스포머 완구에 대한 배경지식이 있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팔레오트렉스의 머리는 구 비스트 워즈 옵티머스 프라이멀 장난감의 무기인 철퇴 디자인을 가져왔습니다.

머리의 해골 모양 투구를 벗길 수 있는 것이 특징.

분해도.

디럭스급 워패스에게 장착한 모습.

킹덤 옵티머스 프라임에게 장착한 모습.

타카라토미에서 공개된, 임팩터에게 장착한 모습.

공룡 대검을 든 옵티머스 프라이멀.


일전에 공개된 킹덤 원화를 보면, 파슬라이저로 보이는 각룡류와 옵티머스 프라이멀이 착용하고 있는 검치호 파슬라이저가 추가로 나오는 만큼, 파슬라이저가 추가될수록 더 많은 활용법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악어 뼈 트랜스포머의 경우, 레전드급 사이즈로 보이는데 이미 공개된 버티브레이크가 별도의 분해 및 활용이 없는 걸 보면, 이쪽도 분해는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