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Grand Order - 라스보스계 후배

2020. 11. 1. 17:13핫산/Fate 시리즈

반응형
SMALL

 

ベイスケェ🔞 on Twitter

“ラスボス系後輩たち #BB #間桐桜 #Fate #FateGO #FGO”

twitter.com


음란한 몸을 가진 라스보스계 후배 캐릭터…

p.s.

나스 키노코왈. 마토 사쿠라와 BB는 라스보스계 히로인이라 지뢰계 히로인이란 말을 남겼습니다. 나스 키노코는 마토 사쿠라의 실패를 기점으로 사쿠라의 측면을 나눠 모에 요소를 더한 BB와 사쿠라 파이브를 만들었고, 사쿠라는 거의 배척한 상태입니다. 하지만, 그런 사쿠라도 매력 있다는 걸 어필해준 사람이 스도 토모노리 감독과 타스쿠오나 작가였기에, 두 사람이 만든 극장판 <Fate/stay night [헤븐즈 필]>과 코믹스판 <Fate/stay night [헤븐즈 필]> 연재되면서 사쿠라가 가진 매력을 사람들에게 조금 더 알릴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ㅇㅅㅇ2020.11.03 19:24

    씁쓸하지만 사쿠라는 히로인적으로 성공이냐 실패냐를 가르자면 실패한게 맞겠죠.

    이후 나오는 사쿠라 페이스들의 성공을 보면 가슴 한 편으로는 흐믓하면서 한 편으로는 끙합니다.

    하지만 저에게는 마토 사쿠라 귀여워요 사쿠라 입니다. 웃음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0.11.04 01:13 신고

      슬프지만 불쌍히 여길 수도 있고, 비난할 수도 있게 끔 설계된 캐릭터니 실패할 수 있는 캐릭터성을 가졌고, 이러니 저러니 해도 실패한 케이스가 맞다고 봅니다.

      저 같은 경우엔, BB를 비롯한 사쿠라페이들의 성공을 질투하기도 합니다. 나스 키노코 역시 사쿠라가 아닌 BB를 더 좋아한다고 생각할법한 행보를 보이니 더더욱 슬픈 일이지요.

      그나마 다행인 건, 헤븐즈 필 극장판을 통해 사쿠라에 대한 인식과 굿즈 출시가 많아졌으니, 만회할 기회가 오긴 온 것 같습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Gloomyink2020.11.10 20:44 신고

    흑흑 원작 사쿠라를 제일 신경 안쓰는 나스는 반성하라... 극장판 헤필같은 해석을 첨가하면 잘만 조명될 수 있었거늘ㅠㅠ 그래도 사쿠라 시리즈는 어지간하면 매력적으로 뽑히니 개인적으론 원작도 파생도 좋아하는 편이긴 합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0.11.10 20:46 신고

      저 역시 파생을 싫어하지 않고 좋아하지만, 원본 대우가 영 좋지 않다는 점에서 파생들이 가끔 미워집니다…

      스도 토모노리가 나스한테 사쿠라에 대한 캐릭터 해석을 논문 분량으로 써서 줬다는 일화가 있는 걸 보면, 진짜 사쿠라 아빠는 스도 감독이 맞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