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시베 로한은 움직이지 않는다 - 넷플릭스 공개 예정

2021. 1. 25. 20:09애니메이션/죠죠의 기묘한 모험

반응형
SMALL

만화 <죠죠의 기묘한 모험>의 스핀오프 작품인 <키시베 로한은 움직이지 않는다>가 넷플릭스에 정식으로 서비스 준비를 하는 중입니다.

애니메이션 <키시베 로한은 움직이지 않는다>는 <죠죠의 기묘한 모험> 4부 <다이아몬드는 부서시지 않는다>의 캐릭터 중 하나인 키시베 로한을 중심으로한 이야기로, 키시베 로한이 겪은 기묘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작품입니다. 사건이 벌어지나, 이번 작품의 키시베 로한은 직접 해결하는 대신 관찰자 입장으로 사건을 지켜보는 것이 주된 스토리.

특이한 것이 있다면, <죠죠의 기묘한 모험> 작품은 그동안 어느 플랫폼으로든 정식으로 서비스 되지 않았는데, 스핀오프에 해당하는 <키시베 로한은 움직이지 않는다>가 먼저 서비스가 제공되는 상황입니다… 넷플릭스 계정이 있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어떤 부도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있어서 더더욱 기묘……

마치 죠죠 본편은 정발도 되지 않던 2012년 당시, 만화 <키시베 로한, 루브르에 가다>가 혼자 정발된 것과 연관이 있는 것이 아닐까… 죠죠 최고의 기묘남 키시베 로한…


4부 부터 애니메이션을 본 적이 없는 상황인데, 제대로 즐길 수 있을진 모르겠습니다. 국내에도 빠른 죠죠 서비스를 해줬으면 하는 바가 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