넨도로이드 1622 헬테이커 루시퍼 공식 이미지 공개

2021. 4. 27. 16:02자유로운 이야기

728x90
반응형

인디게임 <헬테이커>가 넨도로이드로 출시! 그 첫타자는 메인 히로인이자 타이틀 히로인인 지옥의 CEO 루시퍼. 2021년 현재는 헬테이커의 인기가 많이 시들시들해지긴 했지만, 그 특유의 인기를 생각하면 앞으로도 새로운 악마들이 넨도로이드로 나올 수 있을지 기대가 큽니다.

예약은 금일 2021년 4월 27일 화요일부터. 정가 6,500엔(세금 포함). 출시는 2021년 12월에 출시.


지옥 CEO인 루시퍼
 
대인기 퍼즐 게임 『Helltaker』에서 지옥의 최고책임자 「루시퍼」가 넨도로이드가 되어 등장!
교환용 표정 파츠에는 날카로운 표정의 「통상 얼굴」과 「깔보는 얼굴」, 얼굴을 새빨갛게 한 「분노 얼굴」을 준비.
옵션 파츠에는 키비주얼을 재현할 수 있는 「나이프」와 「포크」외에 「와인잔」과 좋아하는 것인「팬케이크」가 부속.
작중의 다양한 씬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넨도로이드가 된 「루시퍼」를 꼭 손 안에 맞이해주세요!

날카로운 표정의 '통상 얼굴'.

'깔보는 얼굴'과 그 춤.

루시퍼가 좋아하는 팬케이크.

'화난 얼굴'.

굿스마일 온라인샵 특전으로 제공되는 '종자'가 프린트된 일러스트 시트.


지옥의 CEO가 넨도로이드로 출시! 지옥의 CEO라지만 부하들에게 무시 받는 허당스러운 매력이 넘치는 캐릭터라 안 구할 수 없군요. 뒤에 달고 다니는 종자들은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겠지만, 첫 등장시 임팩트가 있어서 이번에도 굿스마일 온라인샵으로 예약을 넣으려 합니다.

헬테이커가 캐릭터의 매력으로 인디게임의 한 획을 그은 작품이기도 한 만큼, 굿스마일측에서 상품화를 전개한다는 것에 놀라울 뿐입니다. 인디게임도 피규어가 나올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만큼, 인디게임들 힘내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