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킹덤 로디머스 프라임 실물 이미지

2021. 5. 17. 04:13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마지막 이야기를 장식하는 '킹덤'의 주연 캐릭터인지는 알 수 없지만 커맨더급으로 출시되는 로디머스 프라임. 제품은 커맨더급으로 분류됐지만 본체 로디머스 프라임은 보이저급 크기에 커다란 트레일러가 동봉되기에 커맨더급으로 발매됩니다. 이탓에 가격 형평성이 좀 안 맞는 거 아니냐는 의견이 올라오기도 하는데 확실히 좀 비싸 보이긴 해요.

타카라토미 공식 트랜스포머 트위터에서 로디머스 프라임의 실물을 공개했습니다.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자료라 트레일러까지 올라오는 걸 기다렸지만, 끝내 로디머스의 트레일러는 나오지 않고 본체만 공개됐습니다.


스포츠카 본체. 핫 로드와 다른 조형을 사용해서 비슷하면서 다릅니다. 포톤 엘리미네이터는 측면에 보관 가능.

프라이머스의 검은 제품 아래에 보관 가능.

포톤 엘리미네이터.

프라이머스의 검.

"This is the end of the road. Galvatron!"

검지 손가락이 별도 가동이 되는 구조라 삿대질 장면 역시 재현 가능.

크기는 어스라이즈/킹덤 옵티머스 프라임과 동일하거나 조금 더 큽니다.

로디머스 팔이 커지고 손이 상당히 큰데, 옵티머스 손은 변신 탓에 작은 편이라 아기손처럼 보입니다.

얼굴이 기존 로디머스 이미지 보다 쎄 보이게 나와서 인상이 다릅니다. 묘하게 각도에 따라 슬퍼 보이기도 합니다.


영화 <트랜스포머 더 무비>에서

가격 책정 문제는 둘째치고, 얼굴이 기존 로디머스 프라임 이미지와 좀 달라 의견이 갈리는 제품입니다. 아직 실물을 만나지 못 했지만 WFC 특유의 재해석이 들어가는 만큼, 이런 인상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로디머스가 옵티머스의 후계자로 완전히 자리를 잡아 성장형 사령관에서 성장이 완전히 끝나면 저런 모습이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yoongi70922021.05.17 16:39 신고

    로디머스의 첫 각성 재현 말고 제일 눈에 띄는게 옵머장님의 손은 의외로 작은 것을 증명하는 사진이 나왔네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1.05.17 18:46 신고

      마스터피스 사양 옵티머스 프라임 제품을 살펴보니, 어스라이즈 옵티머스 프라임의 손은 확실히 작은 편이더라고요. ㅎㅎ

  • 프로필사진
    BlogIcon 전탑송2021.05.17 19:50 신고

    핫로드와 비슷하면서도 차별화되는 로디머스를 잘 재현한 느낌입니다. 트레일러도 궁금해지네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1.05.17 20:14 신고

      변신이나 신체 구조에서도 차이가 있다 보니 기대가 큽니다. 로디머스를 좋아해서그런지 빨리 만나보고 싶어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레디머스2021.05.17 22:01 신고

    어중간하게 나이를 먹은 듯한 G1 애니메이션의 로디머스 프라임과는 다르게 프라임의 자리를 대전쟁이 끝나고 황금기를 이끌어 나갈 세대 교체하기 좋은 때가 아니라 메가트론이 갈바트론으로 부활하게 되면서 물려 받게 된 거라 아버지와 같았던 전임자를 잃은 슬픔과 전장에서 정신적으로 신체적으로 구른 모습을 반영한 거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옵티머스 프라임과 손을 잡은 구도는 묘하네요. 아들은 아버지보다 더 믿음직하게 장성하고 아들이 장성할 수 있도록 훌륭히 키워낸 아버지는 어린 시절의 아들처럼 작아지는 현실을 반영한 거 같아 묘합니다.(물론 완구만 훌륭하고 애니메이션은 누추한 퀼리티다보니 뇌내망상을 해야하는 슬픔이...)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1.05.17 22:07 신고

      청년 얼굴인 핫 로드와 다르게, 로디머스는 쎄 보이면서도 슬픔을 간직한 얼굴이라 여러모로 마음에 듭니다.

      확실히 두 프라임의 구도는 그런 느낌이 한 가득입니다. 개인적으론 프라임 자리에 은퇴하는 옵티머스의 자리를 대체하는 로디머스가 큰 부담감을 안는 장면이라 생각했습니다. ㅎㅎ

      뭐… 완구만 훌륭한 시리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