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제너레이션 셀렉트 - SG 제트파이어

2021. 7. 14. 18:01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헨케이 다크 스카이파이어. 과거 SG 제트파이어 조형이기도 하다

 

Transformers Generations Shattered Glass Collection Jetfire & IDW’s Sh

Limit of 2 per customer. Estimated ship date subject to change, items may ship earlier or later than anticipated without noticePayment will be collected once item is ready to ship Discover a universe that shatters everything you know about the Transformers

hasbropulse.com

트랜스포머 제너레이션 셀렉트를 통해 발매되는 SG 세계관의 사악한 오토봇 제트파이어가 공개됐습니다.

인상적인 검은 컬러링을 베이스로 했는데, 이 배색은 <트랜스포머 클래식>의 일본 내수판인 헨케이!의 한정판 완구로 발매된 다크 스카이파이어의 배색이기도 합니다. 다크 스카이파이어는 스카이파이어/제트파이어가 오토봇으로 전향하지 않고 디셉티콘에 완전히 가담했다면?이라는 IF를 기반으로 발매된 제품인데, 이 배색은 SG 제트파이어가 그대로 사용됐지요.

이번에 제너레이션 셀렉트로 발매되는 SG 제트파이어는 여느 SG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 커맨더급 제트파이어의 리데코 제품으로 출시됩니다.

제트파이어는 펄스 예약가 91.99 달러2022년 1월 4일에 발매됩니다.


 

패키지 디자인.

얼굴 접사.

진영 마크 바꾸는 기믹이 남아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마크로스 발키리 시절 모습을 재현한 추가 장갑.

비클 모드.

동봉되는 코믹스 커버 아트.


커맨더급 제품 답게 예약가 91.99 달러입니다. 커맨더급이라는 압도적인 볼륨을 생각하면 적절한 가격대이긴 한데 확실히 좀 부담되는 가격대라 여유가 생기면 예약을 할 예정입니다.

G1 애니메이션에 나온 적 있는 다크 스카이파이어.

사실. SG 스타일의 제트파이어 배색이 G1 애니메이션에도 나온 적이 있었습니다. <Fire on the Mountain> 에피소드에서 스카이워프 배색으로 채색이 잘못된 스카이파이어가 나온 적 있는데, 다크 스카이파이어는 저 채색 오류 버전을 참고한 것이 아닐까는 생각도 해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