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스튜디오 - 범블비 영화 윌잭 유출 이미지

2021. 10. 31. 09:1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2022년에 <트랜스포머 스튜디오>로 출시될 영화 <범블비> 기반의 윌잭/휠잭 제품이 유출됐습니다. 디럭스급 제품으로 변신을 하지 않은 영화와 달리 제품에선 당연히 변신을 하는데, 범블비와 유사한 형태의 사이버트론 자동차로 변신합니다.


비클 모드는 사이버트론 자동차.

기존에 출시된 사이버트론 범블비(B-127)와 클리프점퍼와 유사한 차량입니다.

클리프점퍼, B-127과 비교.

어스라이즈 기반 넷플릭스 윌잭과 비교.

보이저급 스타스크림과 비교.

보이저급 옵티머스 프라임과 비교.

범블비 영화 기반 오토봇들과 함께.

윌잭의 로봇 모드.

초기 원화에선 G1 애니메이션과 같은 어깨포가 존재했지만 최종적으로는 어깨포가 없는 디자인이 사용됐습니다.

측면과 뒷면.

얼굴 접사.

몰드 변태라는 말이 잘 어울릴 정도로 해즈브로/타카라토미의 기술력에 감탄.

여러모로 육중한 몸매가 인상적.

클리프점퍼, B-127과 비교.

범블비 타입 제품들이 사이버트론 비클로 변신하면서 등짐이 상당히 늘어났지만, 윌잭은 책가방 없이 깔끔합니다.

넷플릭스 윌잭과 비교. 넷플릭스 윌잭 보다 작습니다.

보이저급 스타스크림과 비교.

보이저급 옵티머스 프라임과 비교.


대충 2022년 경에 발매가 예정된 제품이었지만, 늘 그렇듯이 사전 유출로 빨리 제품의 상태를 확인하게 됩니다. 극중에서 비클 모드가 나오지 않은 탓에 어떤 형태로 변신할지 궁금했었지만 범블비와 유사한 계열의 사이버트론 차량으로 변신하는 점에서 비클 모드 역시 합격점. 무엇보다 범블비 계열과 달리 로봇 모드에서도 등짐이 없다는 점은 높게 평가 받을 부분입니다.

범블비 영화 기반 제품들을 모으고 있지는 않지만, 한정으로 풀릴 예정인 디셉티콘 정찰대들과 함께 구매하지 않을까 계획을 잡아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