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 새로운 스파이더맨 삼부작 영화 제작 소식

2021. 11. 30. 15:13마블 코믹스/MCU

반응형
SMALL

Fandango on Twitter

“Producer Amy Pascal tells us that #SpiderManNoWayHome "is not the last of our MCU movies." "We are getting ready to make the next #SpiderMan movie with Tom Holland and Marvel. We're thinking of this as 3 films, and now we're going onto the next 3." —>

twitter.com

소니의 전 CEO이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핵심 제작자 중 한 명인 에이미 파스칼이 새로운 현지시각 29일, 판당고에서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이후로도 배우 톰 홀랜드의 스파이더맨 시리즈가 계속될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얼마 전에 톰 홀랜드가 더 이상 스파이더맨 영화에 계약되지 않은 상태라고 이야기했는데 그 이후 결정된 일인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의 이야기는 앞으로도 MCU와 계속될 것이라는, 나름대로 희망찬 앞날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로서 MCU 스파이더맨은 최초로 여섯 작품의 스파이더맨 영화를 촬영할 것이라 알 수 있습니다. 샘 레이미 감독의 경우 여섯 영화를 만들려 했다가 소니 상부의 압박으로 3부작으로 끝을 맺었지만, MCU 스파이더맨은 여섯 편의 단독 영화를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에는 제발 성장한 스파이더맨을 보고 싶을 뿐입니다.

헌데, 새로운 영화가 추가 제작된다는 소식을 보개 되니 <노 웨이 홈>이 판을 너무 크게 벌려서 옥박사랑 노먼을 낭비한 꼴이 아닐까 걱정이에요.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Getter arc2021.11.30 15:59 신고

    어떻게든 좋으니 노 웨이 홈 부터는 스파이더맨이 스스로 성장해서 스스로 사건을 해결하는 모습도 많이 볼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 참 많이 하네요. 나중에 좀 더 발전하면 플스4 스파이더맨급 경력의 베테랑 히어로의 느낌도 날 것 같고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1.12.01 22:12 신고

      영화 출연이 빈번함에도 자꾸 솔로 영화에선 미숙한 스파이더맨을 내세우는 것이 참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후속 3부작에서는 제대로 된 스파이더맨 캐릭터를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언맨 팔이도 그만하고요.

      하지만, 페이즈 4 예정이 꽉 찬 상황이라 아무리 빨라도 페이즈 5에서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전탑송2021.12.01 14:32 신고

    노 웨이 홈 이후로는 부디 스스로 고난을 극복하고 성장했으면 하네요. 슬슬 세계관에 얽매여서 이리저리 치이는 피터 파커가 아니였으면 합니다.

    조금 걱정되는게, 거의 대부분의 메이저 빌런들은 어느 방식으로든 MCU에 나왔는데, 이후 3부작을 또 만든다면 이번엔 빌런이 걱정됩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1.12.01 22:13 신고

      성장도 성장이지만, 제발 이제는 아이언맨팔이 좀 안 했으면 좋겠다 생각합니다. 언제까지 아이언맨팔이를 하느라 스파이더맨 캐릭터에 집중을 못 하는지…

      확실히 그 점이 걱정입니다. 추가 계약 전까지만 해도 이 영화를 MCU 스파이더맨의 마지막 영화로 둔 만큼 빅 이벤트를 벌인 것이 분명하지만, 반대로 이후에 나올 스파이더맨 영화에서 그린 고블린, 닥터 옥토퍼스, 리저드, 일렉트로를 또 쓰기 껄끄러운 상황이 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