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 새로운 스파이더맨 삼부작 영화 제작 소식

2021. 11. 30. 15:13마블 코믹스/MCU

728x90
반응형

Fandango on Twitter

“Producer Amy Pascal tells us that #SpiderManNoWayHome "is not the last of our MCU movies." "We are getting ready to make the next #SpiderMan movie with Tom Holland and Marvel. We're thinking of this as 3 films, and now we're going onto the next 3." —>

twitter.com

소니의 전 CEO이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핵심 제작자 중 한 명인 에이미 파스칼이 새로운 현지시각 29일, 판당고에서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이후로도 배우 톰 홀랜드의 스파이더맨 시리즈가 계속될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얼마 전에 톰 홀랜드가 더 이상 스파이더맨 영화에 계약되지 않은 상태라고 이야기했는데 그 이후 결정된 일인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의 이야기는 앞으로도 MCU와 계속될 것이라는, 나름대로 희망찬 앞날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로서 MCU 스파이더맨은 최초로 여섯 작품의 스파이더맨 영화를 촬영할 것이라 알 수 있습니다. 샘 레이미 감독의 경우 여섯 영화를 만들려 했다가 소니 상부의 압박으로 3부작으로 끝을 맺었지만, MCU 스파이더맨은 여섯 편의 단독 영화를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에는 제발 성장한 스파이더맨을 보고 싶을 뿐입니다.

헌데, 새로운 영화가 추가 제작된다는 소식을 보개 되니 <노 웨이 홈>이 판을 너무 크게 벌려서 옥박사랑 노먼을 낭비한 꼴이 아닐까 걱정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