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레거시: 에볼루션 - 아마존 한정 제품 신규 공개

2023. 7. 22. 12:01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2023년 샌디에이고 코믹콘을 통해 <트랜스포머 레거시: 에볼루션>의 새로운 신규 제품들을 공개했습니다. 아마존 한정으로 출시되는 이번 제품들은 기존의 광부 메가트론&랫뱃 의원, 오라이온 팩스&쇼크웨이브 의원 제품의 연장선으로 전쟁 이전의 사이버트론을 배경으로 합니다.

이번에 공개된 제품은 일전에 이스터에그로 존재하던 노바 프라임 뿐만 아니라 IDW G1 코믹스의 캐릭터도 출시되었습니다.


데드아이 듀얼 2팩

어센티콘 캐스케이드와 의회 경호원 오토봇 재블린.

데드아이는 저격수를 의미하며 두 명의 여성 저격수를 제품화한 것입니다.

패키지 뒷면.

비클 모드.

로봇 모드.

어센티콘 캐스케이드

캐스케이드의 비클 모드.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시즈 크로미아 조형의 리툴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최악의 조형이라고 불린 제품이라 별로 안 만나고 싶었는데 이렇게 재사용하군요…

IDW G1 리부트 코믹스에서 등장한 캐스케이드는 극중에서 비클 모드로 변신하는 장면이 존재하지 않았기에 크로미아 조형을 사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어센티콘

소속인 어센티콘은 IDW G1 리부트 코믹스에서 디셉티콘의 전신격 조직으로 묘사됩니다.

무기는 기존 크로미아 무기와 동일한 조형입니다.

로봇 모드.

IDW 리부트 G1 코믹스에 나온 캐스케이드.

원본 만화에 비해 밝은 색상으로 묘사됐습니다. 참고 자료는 어두운 곳에 있어서 색이 탁하게 보이는 장면이긴 하지만, 그걸 감안해도 어둡게 나왔습니다.

몸체는 크로미아 조형을 그대로 사용.

얼굴은 저격용 장비를 착용한 모습입니다. 만화에선 탈착식으로 묘사된 물건인데 반해, 제품에선 상시 착용으로 묘사.

기본 무장.

무기를 조합해 저격소총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의회 경호원 오토봇 재블린

재블린의 비클 모드.

재블린은 스튜디오 시리즈 범블비 알시 제품의 리툴 제품입니다. 제너레이션 시절에야 실사판 제품 일부를 G1 캐릭터용 조형으로 사용한 적이 있었지만, 2020년대에 들어서는 처음이군요.

리부트 IDW G1에서 묘사된 재블린의 비클 모드.

재블린의 비클 모드에 대한 비화가 존재합니다. 본래 IDW G1의 캐릭터 디자이너 중 한 명인 알렉스 밀른(의 창조자로 유명)이 디자인한 재블린은 비행체를 염두한 디자인이었습니다. 재블린이 리부트 이전에서 최종장인 유니크론편에서 잠깐 등장하는 수준이었기에, IDW G1이 리부트되면서 본격적으로 등장하게 됐습니다. 이 과정에서 작화가인 아나 말코바는 재블린의 비클 모드를 지상형으로 변경된 것.

이번 레거시 제품은 디자인이 완벽하게 동일하진 않지만 잘 선정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무장은 극중에서 사용한 재블린의 저격소총.

로봇 모드.

알렉스 밀른의 재블린 디자인

알렉스 밀른의 오리지널 재블린 디자인과 비교하면 좀 달라진 구석이 존재하긴 해도, 재현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범블비 알시를 리툴해서 이렇게 잘 어울리게 만들 수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

만화 내내 가면을 쓴 디자인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눈과 코의 생김새는 불명이나 펨봇다운 디자인입니다.

저격총 무장은 조준경 분리가 가능합니다.

 

 

너셀

너셀은 G1 애니메이션 1화에서 아주 잠깐 나온 시커즈 대원 중 하나입니다. 같이 출연한 비트스트림, 선스톰, 핫링크와 달리 처음 출연했을 때와 색상이 많이 바뀌었지요.

애니메이션 1화에서 나온 너셀의 모습. 다른 애들과 달리 구석에 있어서 너셀의 존재 자체를 알아채지 못한 사람들이 많으실 겁니다.

G1 애니메이션의 너셀과 윙스 유니버스의 너셀

너셀은 G1 애니메이션 당시엔 재미없는 군청색 시커즈 디자인이었으나 윙스 유니버스에서 스러스트 기반의 몸체와 독특한 배색을 통해 현재의 이미지로 정립되었습니다. 해당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클래식 스러스트 기반의 너셀 조형이 나오기까지 했으나, 아쉽게도 이번 레거시: 에볼루션의 너셀은 개성적인 모습이 아닌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시즈 스타스크림 조형의 색놀이입니다.

제가 아는게 맞다면, 이게 시즈 스타스크림 조형의 열 한번째 색놀이 조형일겁니다.

패키지 뒷면.

비클 모드는 사이버트론식 전투기인 테트라 제트.

로봇 모드는 질릴도록 봐온 시커즈 디자인.

비클 모드.

개성적인 테트라제트 배색이 인상적인 편.

로봇 모드.

이번 제품의 배색은 IDW G1 리부트 코믹스 기반입니다.

리부트 IDW G1 코믹스에선 윈드차저의 자기장 능력으로 몸이 분해되는 결말을 맞이한 캐릭터입니다.

노란눈을 가진 몇 안되는 디셉티콘이라면 개성이라할 수 있을 겁니다.

널레이 활용법.

노바 프라임

일전에 의원 2팩의 이스터 에그로 미리 확인할 수 있던 노바 프라임.

일전에 예고대로 시즈 갤럭시 업그레이드 옵티머스 프라임 조형을 사용합니다.

의원 2팩에서 이스터 에그로 그려진 것처럼, 이번엔 이쪽에서 의원 2팩 캐릭터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뒷면.

소체의 비클 모드.

트레일러 결합시.

소체의 로봇 모드.

노바 프라임의 로봇 모드.

게임 <트랜스포머: 데바스테이션>의 노바 프라임 설정화

이번 노바 프라임의 세부 디테일은 IDW G1 코믹스의 노바 프라임이 아닌, 게임 <트랜스포머: 데바스테이션>의 노바 프라임에서 따왔습니다. 얼굴 디테일, 가슴부, 각진 날개, 다리 배색 등 데바스테이션의 노바 프라임을 많이 참고한 형상입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이 시즈 갤럭시 업그레이드 옵티머스 프라임 조형이 좀 많이 짜리몽땅하고 날개가 짧다는 점. 변신을 못할지언정 재현도가 높은 노바 프라임의 업그레이드킷들이 나왔으면 합니다.


노바 프라임 제품이 갤럭시 업그레이드 옵티머스 프라임의 리툴 제품일거라 짐작하긴 했지만 좀 아쉬운 구석이 있습니다. 그래도 이번 제품이 정식으로 나오는 노바 프라임 제품 중 하나라 사기는 할 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