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마블 - 엠파이어지 로난 공개

2019. 1. 25. 12:32마블 코믹스/MCU

반응형
SMALL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악역인 로난 디 어큐저가 다시 등장하는 영화 <캡틴 마블>. 닉 퓨리와 필 콜슨의 재등장에도 놀랐지만, 로난과 그 부하 코라스도 함께 등장한다는 소식에 많은 분들을 기다리게 했지요. 예고편에선 남자는 등으로 말한다는 건지 몰라도, 계속 뒷모습만 보여줬는데, 엠파이어지에서 공개된 이미지를 통해 새로운 전신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캡틴 마블> 당시의 로난 디 어큐저.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선 검은색 갑옷과 검은 문신을 했던 것과 달리, 만화책에서 나왔던 초록색 갑옷을 입고 있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선 검은칠을 하지 않은 맨모습이 잠깐 나왔던 것을 생각하면 재미난 부분.


원래, 로난이란 캐릭터가 상당히 우락부락한 이미지였는데, MCU에선 리 페이스가 맡으면서 많이 슬림해졌다는 점이 재미납니다. 물론, 키가 엄청 크다는 점은 유지됐지만…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코드02019.01.25 12:38

    과거시점이긴 하지만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네요 이분이 사망한 해엔 검은색으로 악역다운 모습이 부각되었는데 요번건 어딘가 선역스러운 느낌도 많이 나고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19.01.25 17:32 신고

      크리 제국의 집행자이고, 만화처럼 명예를 중시하는 성격으로 묘사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런 인물이 어떤 식으로 타락할지도 궁금하고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Gloomyink2019.01.25 14:42 신고

    대체 캡틴마블에서 무슨 일을 겪었길래 갑옷을 죄다 검은색으로 갈아치우고 빨간 스프레이까지 칠하게 된걸까요? 화장이 없으니 어색해보이기도 하고... 리 페이스 특유의 송충이 눈썹이 보이는듯한 위화감이;;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19.01.25 17:34 신고

      아이라인이야 의식을 치루는 모습이라 그런것 같지만, 검은칠과 빨간 스프레이에 대한 묘사도 이번 작품에서 해줄까 기대를 걸어봅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도 잠깐 나왔던 맨얼굴의 분위기가 달라 놀랐는데, 적응하기 좀 힘들지도…

  • 프로필사진
    레드2019.01.26 12:26

    본편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보다 수수한 모습이 어째 과거에는 비교적 온건했던 성향을 보여주려는 게 아닐까 합니다. 본편의 화려한 문신은 일종의 현재 시점에서 대항하는 자는 오직 죽음 뿐이라고 밀어부친 극단적인 성향으로 변모했는지 궁금해지네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역사가 바뀐다면 부활하는 인물이 되었으면 하지만 팬들이 부활을 바라는 인물들이 한 둘이 아니고 무엇보다 원작 코믹스처럼 부활은 영화에서 사용하면 그들의 죽음이 좀 맥빠지거나 긴장감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다보니 그냥 죽은 인물들은 그냥 내버려두는 게 더 나을 거 같기도 합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19.01.28 00:13 신고

      문신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일종의 의식처럼 묘사된 바가 있으니, 뭔가 관련되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말씀처럼, 부활하기를 바라고는 있지만, 저도 영와에선 만화와 다르게 부활 묘사는 자중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는 바이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