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쥬라기 월드 - 이슬라 누블라의 전설 제품 공개!

2019. 2. 16. 13:53블럭 장난감/정보

728x90
반응형

코 묻은 돈이 좋다면, 역시 공룡 빳따죠! 레고 쥬라기 월드의 새로운 제품들이 공개되었습니다!

새로운 레고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인 <쥬라기 월드: 이슬라 누블라의 전설>과 그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Dilophosaurus on the Loose (75934)


USD 19.99$

동물피겨는 딜로포사우루스, 미니피겨는 허드슨 하퍼, 공원 직원, 오웬 그래디.

새로운 조형의 딜로포사우루스 미니피겨입니다! 기존의 공룡들이 사이즈가 거대했던 걸 대폭 수정한 제품이지요!

물론, 여전히 극중 보다 거대하긴 하지만요. 딜로포사우루스의 크기가 수정됨에 따라, 벨로시랩터들도 다음 시리즈에선 저 크기로 출시되지 않을까 생각하게 됩니다.

Baryonyx Face-Off: The Treasure Hunt (75935)

USD 59.99$

동물피겨는 바리오닉스, 미니피겨는 대니 네더마이어, 오웬 그래디, 클레어 디어링, 신진 페러스콧, 사냥개.

새로운 공룡 바리오닉스 동물피겨를 소개합니다! 비록, 몸체는 인도랩터의 것을 재탕한 형태지만, 바리오닉스의 특징과 크기를 잘 살렸다고 볼 수 있지요.


Triceratops Rampage (75937)

USD 59.99$

동물피겨는 트리케라톱스. 미니피겨는 오웬 그래디, 사이먼 마스라니, 앨리슨 마일스, 관광객.

트리케라톱스가 <레고 디노> 이후로 부활했습니다! 레고 쥬라기 시리즈의 첫 번째 트리케라톱스를 만날 준비가 되셨나요?

마스라니가 살아있다고요? 이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인도미누스 렉스의 난동은 진작 진압되었으니, 이상하게 생각할거 없습니다. 쥬라기 월드도 잘 돌아가고 있어요.


T. rex vs Dino-Mech Battle (75938)

USD 89.99$

동물피겨는 티라노사우루스 렉스, 미니피겨는 오웬 그래디, 클레어 디어링, 빅 호스킨스, 대니 너더메이.

새로운 도색의 티라노사우루스와 그에 맞서는 공룡 메카를 보십시요! 이 얼마나 웅장한 장관이 펼쳐지겠습니까!


애니메이션 시리즈 덕분에 새로운 공룡들을 만날 수 있어 기쁩니다. 사실, 새로운 공룡이라고 하기엔 바리오닉스 뿐이긴 하지만, 그것도 조형 재탕이라… 그래도 눈이 끌리는 제품들이 많아서 좋습니다. 역시, 킹룡은 달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