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즈 필 특전과 외국 특전

2019. 4. 25. 23:26사진 촬영

반응형
SMALL

금일은 약속한 <Fate/stay night>의 6주차 특전인, 완전체 샄드레 통칭, 갓독님이신 스도 토모노리가 직접 그린 일러스트 특전입니다.

주요 등장인물인 에미야 시로, 마토 사쿠라, 토오사카 린, 이리야스필 폰 아인츠베른, 라이더, 마토 신지, 세이버 얼터와 헤라클레스가 그려진 일러스트로, 등장인물 모두 다 다른 방향을 보고 있다는 점에서, 다들 무엇을 생각하기에 서로 다른 방향을 보고 있는 것일까 생각을 하게 되는 일러스트입니다.

한 장만으론 모자르다, 다섯장!

그리고, 금일 도착한 우편. Fedex에서 보냈던 것을 우체국 택배가 수령한 것으로 보이는 물건입니다.

재팬엔조이. 일본 옥션의 사용법을 아직 익히지 못 해, 대리 사이트를 이용했습니다. 패키지는 순조롭게 낙찰했지만, 배송비에서 뭔가 바가지를 쓴 느낌을 지울 수 없었습니다. 그것도 그런 것이, 물건값과 똑같이 나와서 총 6만원을 소비했거든요… 경매에서 이긴 건 좋았는데, 여러모로 허탈감도 느껴졌던 부분입니다…

그래도, 금일 도착한 물건을 보게 되니, 그런 허털감은 싹 잊게 됩니다.

국내엔 시행되지 않은 헤븐즈 필 4DX 특전.

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신(神). 그것도 여신의 힘입니다!

다시 한번 느낍니다. 여신의 힘……

마토 사쿠라… 널 얻기 위해 쓴 돈들은 절대 헛된 것이 아니야……

얻을 시도를 하지 않았던 필름 특전과 국내엔 출시되지 않은 블랙 팸플릿 특전, 나올 가능성이 현재로선 희박한 원화 엽서와 IMAX 특전을 제외한 '로스트 버터 플라이'의 특전을 모두 입수했습니다.


캐릭터에 대한 애정이 생기면 상당히 오래가는데, 과연 사쿠라 굿즈를 얼마나 사야 해소가 되는걸까 본인도 궁금할 지경입니다. 스도 갓독님… 사쿠라의 인기가 또 한번 떡상하면, 당신 덕인지 알겠습니다…

반응형
LIST

'사진 촬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에 블랙 오더!  (2) 2019.05.16
어택 사쿠라  (2) 2019.05.09
금일 도착한 사쿠라들  (2) 2019.04.18
드래곤볼 피규어 라이즈 셀  (4) 2019.03.19
시스의 암흑 군주들  (4) 2019.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