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래에 구매한 물건들

2019. 7. 29. 22:50자유로운 이야기

반응형
SMALL

이번 달은 돈을 많이 아껴서 그런지, 여유가 많이 남게 되었습니다. 분명, 저축과 BD 구매를 하다보니 많이 사용한 것 같은데, 생각 보다 많이 남게 되어, 그동안 못 구했던 물건과 시기에 맞춰 구한 물건들을 추스려 봅니다.

해외 브릭 판매 사이트 불브릭에서 구입한 Galactic Head Hunter(사무스 아란)와 존 윅. 닌텐도는 메가블럭과 계약해 포켓몬 제품을 출시하는 상태라, 현 시점에서 볼 수 없는 사무스 아란 제로 수트 버전 미니피겨와 청소년 관람불가라 당연히 공식 제품이 나올 수 없는 존 윅의 미니피겨를 구했습니다.

두 번째로 일요일날에 예약한 원더 페스티벌 2019 예약 상품들. 굿 스마일 글로벌 샵을 이용해서, 처음으로 굿 스마일 샵을 이용한 것은 물론, 원더 페스티벌 한정 제품들을 구입하게 됩니다. 작년에 알아냈다면, 마슈 키리에라이트 사복 넨도로이드를 정가에 구할 수 있었을텐데…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피그마와 넨도로이드 알트리아 펜드래곤 얼터를 구하게 됐는데, 해외 주문을 하지 못하는 친구를 대신해 피그마 제품을 구한 것이랍니다.


지출이 좀 많이 나가긴 했지만, 그래도 많이 남는 편이기에, 만족해봅니다. 이제, 슬슬 회사도 휴가가 나올 예정인데, 그때 즈음 밀린 넨도로이드 리뷰를 해봐야겠습니다. 음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