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스타워즈 -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카일로 렌 & 프라이드 유출

2019. 8. 9. 20:45블럭 장난감/정보

728x90
반응형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를 기반으로 둔, 새로운 레고 제품의 미니피겨가 유출되었습니다. 이번에 유출된 미니피겨는 지금가지는 좀 모자란 모습을 보인 최종보스인 카일로 렌과 새로운 퍼스트 오더 장성인 프라이드입니다.

새롭게 유출된 카일로 렌 미니피겨.

헬멧은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홍보 이미지에서도 보셨던 이어 붙인 헬멧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레고 부품에도 붉은 자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헬멧을 제외한 미니피겨 구성은 <라스트 제다이> 제품에서 출시된 미니피겨와 같은 복장, 같은 헤드 부품을 사용합니다. 뭐, 헬멧 빼고는 달라진게 없는 구성이긴 하지요.

새로 나온  충신 장군 Allegiant General인 프라이드. 배우 리처드 E. 그랜트가 연기하며, 과거 비공식 삼두정으로 취급됐던 아미티지 헉스 보다 높은 계급으로 보입니다.


뭐… 카일로 렌에 대한 관심은 배우 애덤 드라이버를 좋아하기에, 남은 미운정 같은 거라고 할까요? 그래서 여전히 관심이나마 조금 가지는 수준이라, 이렇게 글을 주기적으로 씁니다.

신제품들은 10월에 발매되기 때문에, 현재까지 유출된 미니피겨들을 보고 유추하자면, 2019년 하반기에는 렌 기사단 미니피겨가 카일로 렌을 포함해서 최소 셋, 최대 넷이 나온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나머지 렌 기사단 미니피겨는 2020년 상반기에 출시될거라 예상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