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네이터: 레지스탕스 - 트레일러 공개

2019. 9. 24. 21:13게임

728x90
반응형

영화 <터미네이터 시리즈>가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로 새롭게 부상할 기회가 생겼듯이, 게임 역시 새로운 <터미네이터 시리즈>가 출시됩니다.

Heavy Fire 시리즈와 Rambo : The Video Game로 알려진 폴란드의 개발사 "Teyon"과 영국 퍼블리셔 Reef Entertainment가 새로운 영화 "터미네이터"와 "터미네이터 2"를 기반으로 한 신작 FPS <터미네이터: 레지스탕스>를 발표했고, PS4와 Xbox One, PC Steam 용 신작으로 2019년 11월 15일 발매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Terminator : Resistance"는 영화 "터미네이터"와 "터미네이터 2"의 시간축에서 미래의 일로, 기계 군과 살아남은 인류의 전쟁을 그리는 1인칭 싱글 플레이어 슈터. 스카이 넷이 인류에 패배 직전 "심판의 날"부터 31 년이 경과 한 2028 년의 로스 앤젤레스를 무대로 저항군의 한 군인이면서 스카이 넷의 위협으로 감지 된 주인공 Jacob Rivers의 운명적인 싸움을 통해 (역사 변경 전) 인류와 스카이 넷의 마지막 결전을 그리는 흥미로운 작품.

또한 본작은 T-800을 포함 상징적인 터미네이터와 신형 적, 광대 한 환경 탐사, 스낵이나 해킹을 포함한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 크래프트 시스템, 레벨 업이나 스킬 선택에 따른 주인공의 RPG적인 프로그레시브 프로그램, 사이드 퀘스트, 플레이어의 행동과 선택이 생존자의 운명을 좌우하는 멀티 엔딩 요소를 특징으로하고 있으며, 2028 년의 로스 앤젤레스와 기계와의 치열한 전투 게임 플레이의 하이라이트를 소개하는 발표 트레일러를 공개 했습니다.

게임은 심판의 날로부터 31년 이후인 2028년의 로스엔젤레스를 배경으로 하며, 존 코너가 이끄는 저항군의 일원인 제이콥 리버스를 주인공으로 합니다. 작중 시점은 존 코너의 저항군이 스카이넷을 셧다운 하는데 성공하기 약 1년 전을 배경으로 하는 점에서, 최후의 전투를 준비하는 과정도 나올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한국어 cc 지원

여러모로, 존 코너와 함께 인류 저항군의 일원으로서, 스카이넷과의 전쟁에 참여할 수 있는 작품이라는 점에서 관심이 큽니다. 스팀에서도 차후 서비스가 이뤄질 예정이나, 현재로선 정확한 가격이 공지되지 않았고, 한국어는 지원해주지 않기에, 조금 아쉬운 감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