넨도로이드 - 타노스 엔드게임 ver 예약 게시

2019. 12. 5. 19:36자유로운 이야기

728x90
반응형

상상도 못한 정체!

"어벤져스: 엔드게임'의'타노스'가 마침내 넨도로이드로 등장!

"어벤져스: 엔드게임 '의 '타노스'가 넨도로이드가 출시. 일반 넨도로이드에 비해 압도적인 사이즈감과 본 제품은 풀 가동 사양에 따라 다양한 MARVEL 영웅을 사냥 장면이 재현 가능합니다. 타노스에 필수적인 나노 건틀릿과 새롭게 등장하는 무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교환용 표정 파츠는 일반적으로 얼굴과 이를 악물고 표정을 준비. 중후한 디자인의 의상에 몸을 감싼 넨도로이드 '타노스 '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충격과 공포!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최종보스, 더 나아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인피니티 사가'의 최종보스인 타노스의 넨도로이드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워낙 중요한 인물이라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제품들이 나올 때부터 출시 여부에 대해 궁금증이 많았는데, 정말로 출시된다는 사실에 크게 놀랍니다.

덩치가 워낙 큰 캐릭터라 그런지, 넨도로이드 중에서도 이례적인 크기를 자랑하며, 가격 역시 정가 8000엔이라 보통 넨도로이드가 5000엔이라는 점을 생각하면 꽤 비싸게 나왔습니다.


타노스의 당당한 전신. 저 크고 아름다운 타노시칼리버를 보아라!

근-엄

나노 건틀릿이 수록되었습니다.

하지만, 스톤은 없다!

타노시블레이드를 사용한 무시무시한 일격!

일전에 공개되었던 캡틴 아메리카 넨도로이드와 함께 액션을 연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제품 구성


2018년부터 과연 발매가 될까?는 궁금증이 많았던 제품이었는데, 정말로 발매가 되는 넨도로이드 사양의 타노스. 근엄한 표정과 이를 악물고 있는 표정, 검과 나노 건틀릿 뿐인 구성이지만, 정말 잘 재현된 제품이라 놀랍니다. 일반 넨도로이드의 사이즈가 10cm 내외라는 점을 생각하면, 이녀석은 왠만한 피규어들과 맞먹는 15cm가 아닐까 추측을 할 정도로 거대하게 나왔습니다

그동안 출시되었던 다른 액션 피규어들을 생각하면, 영화가 개봉된 이후 나온 덕분인지, 특유의 쌍날검이 영화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출시된 것에 놀랍니다. 해즈브로의 마블 레전즈와 반다이의 S.H. 피규어아츠가 모두 설정화에서 볼 수 있던 검 디자인을 했던 걸 생각하면, 역시 영화가 나온 이후의 제품이라 다른가 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