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레고 슈퍼 히어로즈, 스타워즈 부문 여름 제품 유출 리스트

2020. 2. 14. 09:42블럭 장난감

728x90
반응형

레고 스타워즈와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레고 DC 슈퍼 히어로즈의 새로운 제품의 리스트가 유출 되었습니다. 여름 리스트 외에도 하반기에 출시되는 리스트 역시 포함되었고, 영화판 제품인 <원더우먼 1984>와 <이터널스> 라인업도 끼어있습니다.


레고 DC 슈퍼 히어로즈는 역시나 배트맨 위주. 배트걸 미니피겨가 새로 출시되는데, 제가 생각하는 그 바바라 복장이기를…

76158은 상세 불명이나, 미니피겨는 배트맨과 펭귄.

76159는 조커의 삼륜차 추격 제품으로 미니피겨는 조커와 할리퀸, 배트맨과 로빈.

76160은 배트 모바일 베이스 제품으로 배트맨과 배트걸, 나이트윙(빨간 수트), 미스터 프리즈, 브론즈 타이거, 맨배트가 출시됩니다.

영화 <원더우먼 1987> 제품은 지난 <원더우먼> 영화처럼 한 제품만 출시됩니다. 76157 제품은 원더우먼 대 치타란 타이틀로 나오는데, 미니피겨는 딱 원더우먼과 치타 뿐입니다.

마블 슈퍼 히어로즈 제품의 경우, 자세한 사항은 두 가지만 공개되었습니다.

76151 스파이더맨 대 베놈은 검은 색 메카 도마뱀 제품을 만들 수 있으며 미니피겨는 스파이더맨, 베놈, 아이언 스파이더, 스파이더햄이 수록됩니다.

76164 헐크버스터는 미니피겨 목록에 아이언맨 레스큐라고 작성되어 있는데, 이게 아이언맨의 레스큐 수트인지 아이언맨과 레스큐가 별개로 수록되는지 불명. 그리고 요원 둘이 포함된다는데, A.I.M. 요원일 가능성이 크다고 봅니다.

영화 <이터널스>는 10월에 출시됩니다. 총 네 가지 구성의 제품이 출시되며 상당히 거대한 제품도 출시됩니다. 다만, 제품 넘버만 공개되서 무엇인지는 불명.

스타워즈 시리즈 소식입니다. 항상 그렇듯이 어드벤트 캘린더가 발매되며, 클론전쟁/프리퀄 세트가 출시됩니다. 가격대를 보아 배틀팩이 두 가지 출시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일전에 유출된 그리버스 스타파이터와 새로운 AT-AT가 발매되며, 렌 기사단의 수송선인 나이트 버자드 역시 출시됩니다.


흥미로운 리스트들이 정말 많았는데, 나이트 버자드 출시 소식은 듣던 중에 반가운 소식입니다. 크기를 생각하면 어째 그리버스 스타파이터와 가격이 뒤바뀐 것 같은 느낌이 있지만, 트러전과 비크럴처럼 별도로 외국에서 미니피겨를 구매하지 않고 국내에 발매된 나이트 버자드를 구하면 될테니까요. 이제 원딜러 둘이 모두 들어있다고 보장을 하긴 힘들지만, 그래도 희망을 가지니 좋습니다.

의외라면, 부활한 황제 제품은 아직 안 나온다는 점일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