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 크로스오버 만화 시놉시스

2020. 3. 3. 22:26트랜스포머/G1

반응형
SMALL

ㅈ망한 로봇 프랜차이즈 두 개와 말박이(…)의 크로스오버는 과연 어떤 내용이 작품이 될까요? 새로 공개된 시놉시스로 유추해봅시다.


포니/TF #1:
크리살리스 여왕이 주문을 외우면서 스페이스 브릿지에 간섭이 일어나고 오토봇과 디셉티콘이 이퀘스트리아에 강림한다. 레리티와 알씨는 디셉티콘에 맞서 연합한다.

체인질링 여왕 크리살리스의 주문으로 스페이스 브릿지가 이퀘스트리아와 연결되었습니다! 과연 포니들은 사이버트론인의 침공에 어떻게 대항할까요?

"비논리저…"

포니/TF #2:
이제 스파이크와 그림록이 컨스트럭티콘들을 사로 잡으면서 빛날 시간이다! 한편, 핑키 파이는 그녀의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포니와 사이버트론인들의 요리에 대한 많은 지식을 공유하기로 결심한다... 그래서 그녀는 라이브 베이킹 쇼를 위해 그녀의 부엌으로 게이지를 초대한다! 하지만 쇼크웨이브가 나타나면 상황이 좀 더 맵다.

새롭게 친구가 된 이퀘스트리아의 포니들과 오토봇들. 서로 음식 문화에 대해 공유를 하기로 하지만, 쇼크웨이브가 나타납니다. 논리적인 쇼크웨이브를 파이 던지기로 제압하는 핑키 파이. 쇼크웨이브의 운명은?

포니/TF #3  :
플러터 샤이와 디스코드의 티타임이 사운드웨이브에 의해 중단되면 로봇논리 대 기괴한 혼란! 레인보우 대쉬는 오토봇이 낼 수 있는 속도보다 더 빨리 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하고 디셉티콘이 일을 너무 위험하게 만들지 않기를 바라며 윈드블레이드와 경주를 하고 있다.

이퀘스트리아에서 가장 빠른 페가수스를 자처하는 레인보우 대시가 윈드블레이드와 경주를 하고, 사운드웨이브의 침공으로 티 파티를 방해받은 디스코드. 마법의 대가 디스코드를 상대로 디셉티콘들은 어떻게 대항할 것인가!

포니/TF #4 : 
인섹티콘들이 달콤한 사과 농장을 습격하여 애플 가족의 농작물을 집어삼키기 시작할 때, 농장을 구하기 위해 애플잭과 그녀의 가족들이 달려 왔다! 한편 옵티머스 프라임과 트와일라잇 스파클은 마침내 포니와 오토봇의 힘을 하나로 묶어 정상으로 되돌렸다. 네가 기다리던 피날레가 왔다!

애플잭의 과수원에 습격한 인섹티콘들에 대항하는 애플 카르텔 애플잭 패밀리. 한편, 옵티머스 프라임과 포니들이 맞이하는 피날레는?

TF VS 터미네이터 #3
T-800의 임무는 간단하다 : 사이버트론을 말살하고 미래가 스카이넷에 귀속되는지 확인한다. 옵티머스가 메가트론을 같이 공격하자고 제안하자 T-800은 어려운 결정에 빠진다. 적의 적은 친구인가, 아니면 또다른 위협인가?

결국, 스카이넷과 손을 잡은 옵티머스 프라임(…).


마이 리틀 포니와 크로스오버 코믹스는 메인 스토리 흐름을 시놉시스로 알 수 있게 되었지만, 터미네이터와 크로스오버 되는 코믹스는 더더욱 혼란에 빠집니다. 세계관 자체가 사이버트론의 지배를 받는 미래에서 스카이넷이 터미네이터 T-800을 과거로 돌려보낸 것이라고는 하지만, 인류를 말살하는 스카이넷과 손을 잡는 옵티머스 프라임의 모습 때문에 혼란에 빠집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