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해리 포터 - 2020년 하반기 신규 미니피겨 유출샷

2020. 3. 25. 23:09블럭 장난감/정보

반응형
SMALL

또다시 새로운 미니피겨들이 유출된 레고 해리 포터 시리즈입니다. 하반기에 발매될 미니피겨들이 새롭게 유출되는 만큼, 또다시 관심을 가져 봅니다.


날개를 편 헤드위그. 그동안 레고의 새 형상의 동물피겨들은 대부분 날개를 접은, 자리를 잡고 앉은 형태가 대부분이었는데, 처음으로 날개를 편 올빼미 동물피겨가 탄생했습니다.

벨라트릭스 레스트레인지. 볼드모트의 부하들인 '죽음을 먹는 자' 중에서도 상당한 악인이었고 시리우스 블랙을 죽였다는 점에서 상당히 인상 깊은 캐릭터지요.

구판 벨라트릭스 레스트레인지(좌측)과 비교. 동일한 헤어 부품을 사용하지만 신판은 다크 서클이 사라졌습니다. 치마는 신규 부품으로 대체되었지만, 어째 디테일이 생략되어서 허전한 감이 있습니다.

펜리르 그레이백. 늑대인간의 모습이 잘 드러나는 인상입니다.

구판 펜리르 그레이백(좌측)과 비교. 회색 내의는 검은색으로 바뀌었고, 머리색도 검은색으로 바뀌었습니다. 덕분에 얼굴에 난 털들도 검은색으로 변경.

필요의 방 제품의 루나 러브굿 미니피겨.

켄타우로스 미니피겨의 전신샷이 공개되었습니다. 커스텀으로 판매되던 제품과 비교하면 허리의 곡선이 잘 재현되었습니다. 해리 포터에 나오는 켄타우로스 종족이 미형은 아니었기에 디자인적으론 아쉽지요. 헤어 부품은 신규 부품이 사용되었고 장발이 인상적입니다.


새롭게 공개되는 제품들이 많은 만큼, 더더욱 관심을 가지게 되는 해리 포터 시리즈입니다. 물론, 롤링의 트인낭(…) 때문에 문제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해리 포터 7부작은 나름대로 완결을 잘 낸 만큼, 여전히 관심을 가져 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