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닌자고 외 - 하반기 미니피겨 유출 이미지

2020. 3. 19. 09:57블럭 장난감/정보

반응형
SMALL

언제나 그랬듯이, 신규 레고 소식은 유출로 시작됩니다. 이번에 유출된 신규 미니피겨는 '레고 닌자고',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레고 해리 포터' 제품군들입니다.


닌자고

새로운 디자인의 제이와 니야 미니피겨가 유출되었습니다. 올 하반기는 던전&드래곤과 유사한 컨셉이라고 들었는데 기존 닌자 복장에 중무장한 기사의 디자인이 합쳐진 결과물에 놀랍니다. 이 무슨 생각도 못한 짬뽕이란 말인가… 는 생각도 해보지만,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신규 드래곤 헤드 방패도 잘 어울리는 편.

제이 미니피겨

니야 미니피겨.

해골 적들이 다시 나온다고는 하는데, 정말 해골 형상의 적이 유출되었습니다. 기존에 등장한 해골 군단이 다시 나오는 것일까요?

신규 등장인물. 가면과 삿갓을 쓴 마법사 같은 캐릭터로 보입니다. 목걸이 같은 것을 하고 있는데, 켈트족의 삼위일체 매듭과 동일한 형상입니다. 어쩌면 켈트 신화의 요소를 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즈

새로운 워 머신 미니피겨가 유출되었습니다. 디자인을 보면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나온 워 머신의 디자인과는 차이가 있어 신규 어벤져스 게임의 워 머신이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레고 해리 포터

겨울 교복을 입은 호그와트 신입 해리 포터 미니피겨. 겨울용 망토를 별도의 망토 부품 없이 미니피겨 몸통에 완전히 일체시킨 디자인입니다.

새로운 도비 미니피겨. 미니피겨 시리즈로 출시된 도비와 얼굴 표정 밖에 차이가 없습니다.

비밀의 방 기반의 제품으로 날아다니는 포드가 출시된다고 했는데, 해당 제품에 수록되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일 기대했던 켄타우로스 미니피겨가 유출 되었습니다. 몬무스적 요소를 재현할 수 있다는 점과 레고에서 정식으로 켄타우로스 미니피겨를 출시하는데 의의를 둡니다. 새로운 이종족 미니피겨는 언제든지 환영이지요.

<불사조 기사단>의 해그리드의 사촌 제품에 수록되는 미니피겨입니다.

다만, Brickforge의 커스텀 켄타우로스 몸통과 큰 차이가 없다는 점에서 조금 실망을 표합니다. 말 하반신이 조금 더 작은 형태로 나올거라 생각했는데, 큰 차이는 없군요.


하반기에 나오는 제품들을 보니, 올해는 레고가 신기한 것을 많이 출시하려는 움직임이 보입니다. 개인적으론 렌 기사단 애들도 빨리 유출됐으면 하는 바람이 있는데, 빨리 하반기 제품들이 출시했으면 좋겠더라고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