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야마구치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올마이트 이미지 공개

2020. 5. 21. 22:39자유로운 이야기

반응형
SMALL

카이요도 사의 액션 피규어 리볼텍 제품군 중 '어메이징 야마구치' 라인업을 통해 만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인기 캐릭터인 올마이트를 출시한다는 발표와 공식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액션 피규어는 맥스 팩토리의 Figma가 담당하고 있지만 카이요도 쪽에서도 일전에 어메이징 야마구치 미도리야 이즈쿠를 출시했던 만큼, Figma에서 아직 출시하지 않은 올마이트를 출시한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합니다.

어메이징 야마구치 라인업으로 출시된 피규어들

※어메이징 야마구치란? 카이요도의 간판 원형사인 야마구치 카즈히사가 직접 담당하는 시리즈. 마블 코믹스와 DC 코믹스를 비롯한 슈퍼 히어로 캐릭터 제품을 야마구치 원형사 특유의 어레인지가 감미된 디자인으로 나온 액션 피규어 제품들입니다. 뛰어난 가동력과 매력적인 어레인지, 마블과 DC의 인기 캐릭터들이 모두 나오는 만큼 해외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자랑하는 액션 피규어들이지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미도리야 이즈쿠와 올마이트가 출시되는 것도 히어로물이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어메이징 야마구치 올마이트 카이요도
2020년 9월 발매
가격 8,400엔
크기 약190mm
가동부위 32곳
조인트 사용수 10개
부속품 옵션 페이스파츠 3개(분노,분노 피 토한 얼굴, 통상 땀 흘린 얼굴) 옵션핸드 10개 아이 파츠 4개 이펙트 파츠 3개, 이펙트 파츠 연장 파츠 오노마토페 이펙트 시트 2종, 시트 지지 파츠


리볼텍 제품군은 아직 접해본 적이 없지만, 어메이징 야마구치 시리즈로 관심을 보였는데, 올마이트 액션 피규어를 출시한다는 점에서 주목합니다. 높은 재현도와 캐릭터의 인기를 생각하면 정말 구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