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 2020년 여름 신제품 이미지 공개

2020. 5. 23. 15:16블럭 장난감/정보

반응형
SMALL

새로운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의 신제품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총 세 가지 제품이 공개되었는데, 스퀘어에닉스에서 출시하는 게임 <어벤져스> 기반의 제품 두 가지와 영화 <아이언맨>을 기반으로 한 제품이 출시된답니다.


76165 아이언맨 헬멧

박스 이미지.

아이용 제품이 아닌 아키텍트 마냥 어른용(18+) 제품인 것이 특징.

단순한 헬멧이지만, 마크 3 아머의 인상이 잘 담긴 느낌입니다.

76164 아이언맨 헐크 버스터 대 A.I.M. 요원

스퀘어에닉스의 <어벤져스> 게임을 기반으로 했기에 영화 보다 원 만화에 가까운 디자인으로 출시된 헐크 버스터와 아이언맨 수트. 레스큐 역시 만화책에서 보인 것과 동일한 형상으로 출시됩니다. 북미 정가 39.99 달러

완성품

미니피겨는 A.I.M. 요원 둘, 레스큐(페퍼 포츠), 아이언맨(토니 스타크) 

76166 어벤져스 타워 배틀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후 오랜 만에 출시되는 어벤져스 타워 제품입니다. 이번 제품은 미니피겨가 더더욱 많이 수록된 것이 특징이지요. 북미 정가 89.99 달러.

완성품.

미니피겨는 테이저 수트, 블레이즈 수트, 아이언맨(토니 스타크), 블랙 위도우, A.I.M. 요원, 레드 스컬. 총 일곱 미니피겨가 수록됩니다.


게임 기반 작품인 만큼, 스퀘어 에닉스의 <어벤져스> 게임도 제때 나와줘야 시너지를 일으킬텐데, 이쪽도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게임 출시가 늦어지는 만큼 영화 만큼의 시너지를 못 낸다는 점에서 아쉬운 점입니다. 그래도 영화와 만화를 모두 좋아하는 입장에선 상관 없이 구매할 것 같지만, 시너지로 인한 판매량을 못 낸다는 점에선 레고 측에선 안타까운 소식이겠지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