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스타워즈 - 2020년 8월 신제품 잡지 이미지

2020. 6. 2. 11:14블럭 장난감/정보

728x90
반응형

2020년 하반기를 장식할 레고 스타워즈의 신제품이 공개되었습니다. 하반기는 여러 시간대의 제품들이 쏟아지는데, 클론전쟁을 기반으로 한 제품이 일전에 공개된 501 군단 배틀팩을 포함해서 총 네 가지, 클래식 시간대 하나, 시퀄 시간대 하나의 제품들을 출시합니다.

이번 스타워즈 신제품들은 선행 유출이 없었는데, 중국발 유출이 많던 걸 생각하면, 이는 코로나 19의 영향이 아닐까 생각도 해봅니다.


75281 아나킨의 제다이 인터셉터

 여러 차례 리메이크 되는 제다이 인터셉터 제품. 아나킨의 노란 전용기입니다.

75286 그리버스 장군의 스타파이터

세 번째 리메이크를 맞이하는 그리버스의 전투기.

미니피겨는 오비완 케노비, 공수부대 클론 트루퍼, 그리버스 장군.

75293 저항군 I-TS 수송선

이번 제품은 영화도 애니메이션 기반도 아닌, 디즈니 놀이동산의 스타워즈 갤럭시 에지 놀이기구를 기반으로 한 제품입니다.

미니피겨는 비 모라디와 해군 소령 벡, 아스트로멕 드로이드와 공크 드로이드.

75283 AAT

클론전쟁 마지막 시즌 기반 제품입니다. 제품은 리메이크가 잦은 AAT.

미니피겨는 AAT 드로이드 둘, 아소카 타노, 아소카 예하부대 클론 트루퍼.

75291 데스스타 파이널 듀얼

<제다이의 귀환>의 명장면 중 하나인 죽음의 별에서 벌이는 최후의 대결 장면입니다.

75093 데스스타 파이널 듀얼에서 디테일이 추가된 것과 황제 미니피겨의 후드 부품을 신형 후드로 사용했다는 걸 제외하면 큰 특색은 보이지 않습니다.

미니피겨는 루크 스카이워커, 다스 베이더, 팰퍼틴 황제, 친위대 둘.

75284 렌 기사단의 수송선

기다리고 기다린 렌 기사단의 수송선인 나이트 버자드가 왔습니다. 그동안 제품화가 늦어서 서운했던 렌 기사단의 쿠루과 카도가 발매하게 되니, 렌 기사단 전원을 수집하는 꿈이 이뤄지겠군요.

미니피겨는 레이, 렌 기사단(쿠룩, 카도)

새로운 캘린더 제품. 크리스마스 스웨터를 입은 포 다메론과 다스 베이더를 제외하면 모두 기존의 미니피겨들입니다.


마참내!

렌 기사단이 모두 레고 미니피겨로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정식 발매일이 남긴 했지만, 전용기인 나이트 버자드도 꽤 크게 나온 편이고 렌 기사단 모두가 출시된다는 소식에 기뻐합니다.

p.s.

 

Reviews of WM WM6089 Non LEGO Knights of Ren Minifigures & Starkiller Minifigures

Lately the new offerings of minifigures from China clones kind of drying out because of lack of movies released in the midst of COVID-19 outbreak. At the same time there is Aliexpress minifigures c…

customizeminifiguresintelligence.wordpress.com

쿠룩과 카도가 늦게 나오는 만큼 짭이 더 빨리 나와버리긴 했지만, 카도의 경우 본가 헬멧이 디테일이 더 들어간 만큼 기다리는 보람이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쿠룩은 현재 화질로는 짭과 디테일 차이가 크게 느껴지지 않군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