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택 - 그리드맨 피규어와 넨도로이드용 마스크

2020. 5. 23. 22:03사진 촬영/오늘의 택배

728x90
반응형

 

금일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주문은 5월 초에 넣었지만 이제서야 도착한 제품이지요.

이번 제품은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구하게 됐습니다. 굿스마일 컴퍼니에서 스테이 홈을 위한 캠페인을 열었는데, 기존 판매 제품들을 20% 할인함과 동시에 넨도로이드용 마스크를 1개 구매 당 1 개씩 첨부하는 방식의 행사를 열었습니다. 굿스마일에선 주문이 폭주할 것을 예상 못한 탓에 넨도로이드용 마스크를 추가 생산하느라 배송이 늦었었답니다.


박스를 열고 완충제를 제거하면 구성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SSS.GRIDMAN>의 피그마 타카라다 릿카와 소프비 안티, 그리고 이벤트 물품인 넨도로이드 마스크가 두 개!

피그마 타카라다 릿카.

다른 피그마들처럼 불투명 종이로 덮혀있는데, 재고품이라 그런지 불투명 종이의 상태가 좀 나쁩니다.

다크니스 때처럼 개봉은 하지 않고 공식 이미지로 맛보기. 캐릭터처럼 피규어 허벅지도 굵다…

이래저래 굿스마일 공식 온라인샵을 이용했기에 특전인 스페셜 도그도 딸려왔습니다.

와신상담괴수 안티의 소프트비닐 피규어.

소프비는 고급 피규어가 아닌 말랑말랑한 재질의 피규어랍니다. 포장지엔 신죠 아카네와 알렉시스 케리브를 볼 수 있는 것도 특징,

이벤트 물품인 넨도로이드 마스크.

개봉하면 작게 포장된 물건임을 알 수 있습니다.

마스크를 어떻게 끼우나 궁금했었는데, 제품을 개봉하니 방법을 깨닫게 됩니다.

숙련된 조교…가 아니고, 메구밍 넨도로이드를 통해 마스크 착용법을 알아 봅시다.

우선 머리를 분리해줍니다. 목 조인트가 분리가 됐건 머리에 붙어있건 상관 없습니다. 조인트 부분에 마스크 구멍을 끼웁니다.

다시 머리를 착용하는데, 마스크 착용에 방해가 되니 앞머리를 먼저 제거한 뒤에 머리를 몸에 끼우고 마스크를 착용시킵니다.

앞머리를 끼우면 올바른 마스크 착용이 완료됩니다.

제품 주문을 두 개 했기에, 마스크는 두 개만 받았습니다. 때문에 일본의 1가구 2마스크를 재현할 수 있게 되버렸습니다;;

"우에엥~ 카즈마씨~ 제 마스크는 어디에 있나요~"

"아쿠아, 멋대로 뺏으려 들지 마세요. 양보할 수 없습니다!"

'으음… 아쿠아한테 마스크를 양보했으면 마을 사람들이 매도하는 눈으로 날 쳐다볼텐데…'

잔느 세자매도 1가구 2마스크.

"어머, 마스크는 이미 다 썼으니, 잘난 성녀님은 밖으로 나가지 못 하겠네?"

"올바르게 성장하지 못한 저! 어서 올바르게 자란 저한테 마스크를 넘기세요! 철없는 짓도 그만하고요!"

"어머나, 동생분들이 모두 마스크를 쓰셨군요? 언니는 밖에 나가지 않아도 된답니다."


본래 마스크 보단 특전을 놓쳤던 타카라다 릿카 쪽에 집중한 편인데, 20% 할인 덕분에 비싸게 특전을 구할 일 없이 릿카를 구했다는 점에 기뻐합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이 소식을 무척 늦게 들었기 때문에 수확은 이것 뿐이라는 점이지요. 더 빨리 소식을 들었다면 피그마 메구밍이나 피그마 토오사카 린도 구매했을텐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