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 2020년 8월 신제품 상세 이미지 공개

2020. 6. 6. 21:19블럭 장난감/정보

반응형
SMALL

올 2020년 여름 신제품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는 일전에도 소개하긴 했지만, 스퀘어에닉스에서 제작하는 게임 <어벤져스>를 기반으로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영화 <아이언맨> 기반의 헬멧과 아이언맨 기반의 제품 두 가지가 출시되는 만큼, 역시 영화로 뜬 아이언맨의 인지도는 대단하구나는 감상을 남길 정도에요.

새롭게 공개된 상세 이미지를 함께 볼까요? 모든 제품은 2020년 8월 1일에 정식 출시됩니다.


 76165 아이언맨 헬멧

고전 만화의 대표적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레고® 마블 어벤져스 아이언맨 헬멧과 함께 내면의 예술혼을 일깨우고 새로운 조립의 영역에 도전해보세요.

정가 89,900원.

76166 어벤져스 타워

레고® 마블 어벤져스: 어벤져스 타워 전투(76166) 세트에 들어 있는 5층짜리 마블 어벤져스 타워의 내외부를 모두 활용하여 신나는 수퍼 히어로 전투 액션 이야기를 펼쳐보세요.

흥미진진한 기능, 신기한 장치, 신나는 액션과 모험!수퍼히어로 아이언맨과 블랙 위도우가 사악한 레드 스컬과 A.I.M. 요원들을 상대로 멋진 5층짜리 마블 어벤져스 타워의 안팎을 누비며 치열한 전투를 벌이고 있어요. 구조물을 펼쳐 열고 7개의 멋진 실내 공간을 이용해 마음껏 상상 속의 모험 역할 놀이를 즐기세요. 에너지 코어가 폭발하고, 감옥 문이 날아가고, 발코니가 무너져내리고, 로켓이 발사되고… 뉴욕의 고층건물을 배경 삼아 우리의 클래식 마블 캐릭터들이 과연 어떤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펼쳐보여줄까요?

박스 디자인. 정가 139,900원.

뒷면. 어째서인지 인피니티 건틀릿이 포함된 제품입니다.

구성품.

미니피겨는 아이언맨, 블랙 위도우, 블레이저 수트, 테이저 수트, 레드 스컬, A.I.M. 요원 둘

CG 이미지.

내부.

눈치챘는가?

76164 아이언맨 헐크버스터 VS A.I.M. 요원

어린이 수퍼 히어로를 위한 웅장한 스케일의 전투 역할 놀이가 시작됩니다. 멋진 레고® 마블 어벤져스 아이언맨 헐크버스터 VS A.I.M. 요원(76164) 플레이 세트를 이용해 그 멋진 장면을 실감나게 재현해보세요.

자유관절 헐크버스터를 이용해 사악한 적들의 공격을 막아내세요아이언맨 미니피겨를 거대 헐크버스터에 태우고 2명의 악당 요원을 상대로 사실감 넘치는 마블 액션 장면을 펼쳐보세요. 가공할 무기에 더하여 악당 중 하나가 제트팩까지 장착하고 있어 상황이 대단히 긴급해요. 헐크버스터 갑옷의 사지를 움직여 전투 동작을 취하고, 레스큐 미니피겨를 조립식 슈터 포탑에 태워 화력을 강화하세요.

박스 디자인. 정가 59,900원.

 

박스 뒷면.

구성품.

CG 이미지.

헐크 버스터 제품 중에선 처음으로 허리가 돌아가는 구조를 하고 있습니다.

레스큐도 헐크 버스터 어깨에서 지원 가능.


상반기 제품으로 타노스가 나온 점 때문에 스퀘어에닉스의 게임 <어벤져스>에도 타노스가 나오는가?는 의문을 가졌는데, 이번 어벤져스 타워 제품에 인피니티 건틀릿이 나오는 것으로 보아 충분히 가능성 있는 이야기라 생각해봅니다. 아니면, 그냥 제품 기믹 중 하나일 뿐이거나… 그런 와중,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오브에 들어있는 파워 스톤을 꺼내는 기믹을 이렇게 깨알 같이 재현한 점에서 나름대로의 찬사를 보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