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택 - Figma 잔 다르크 얼터

2020. 7. 19. 22:10사진 촬영/오늘의 택배

반응형
SMALL

블랙 오더 리뷰 이후, 리뷰 순서를 정하는데 고민에 빠진 로즈 나이트메어입니다. 남은 피규어 리뷰가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과 <Fate/Grand Order>, <SSSS.GRIDMAN> 부문입니다. 발매 순서 보단 테마를 순서대로 리뷰하는 쪽이고 순서를 지켜 리뷰한다는 괴상한 사고방식을 가진 탓에, 일반판 메구밍이 없는 코노스바 조와 노멀 버전이 없는 잔느들, 아카네가 이번달 말 출고 예정인 그리드맨쪽들이 남아서 여러모로 고민 중인 상태입니다.

일단, 잔 다르크를 다 모으기 전엔 리뷰를 하지 않는다!는 이상한 생각을 하게 되버려서 잔 다르크들을 먼저 리뷰할까 싶지만, 이번에 구한 잔 다르크 얼터말고 룰러 잔 다르크를 구하기 전 까지는 리뷰가 상당히 지체될 것 같다는 말씀만 올립니다…;;;

중고나라서 구매한 미개봉 상태의 잔 다르크 얼터 figma. 일단, 이걸로 잔 다르크 얼터 기반의 figma 제품들은 모두 모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에어캡으로 꼼꼼하게 포장된 내용물.

figma 10주년 때 발매되었던 잔 다르크 얼터.

박스 뒷면.

신주쿠 얼터와 다르게, 새제품이라 미리 개봉하진 않습니다.

먼저 도착했던 신주쿠 얼터와 수영복 얼터와 함께 박스샷.

지금은 공식 이미지로만 즐길 뿐이지만, 룰러 잔 다르크가 오면 다들 순서대로 뜯어볼 예정입니다.


룰러 잔 다르크는 매물을 구할 뻔 했다가, 결국 국내에 남은 샵에서 구하게 되지만, 해외 구매 제품이라 시간이 좀 걸린다는 점에 한숨을 쉽니다. 빠른 시일 중으로 리뷰하고 싶은 마음이 큰데, 그럴 여유를 가지긴 힘들게 되버렸네요 ㅠ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