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ma - Fate/Apocrypha - 흑의 라이더 사복Ver

2020. 8. 28. 21:27자유로운 이야기

반응형
SMALL

결국 나와버렸다!? 애니메이션 <Fate/Apocrypha>의 문제아 캐릭터 중 하나인 흑의 라이더, 아스톨포의 사복 피그마! 이남놀(이게 남자라니 놀랍다)이란 말이 절로 나올 자태와 기막힌(?) 패션 센스에 기겁해보기도 하고 부럽기도(?) 합니다.

서브컬처에서 흔히 접하는 여자 그리고 남자라고 우기기에 속하는 캐릭터긴 한데, 이렇게 피규어화 되니 삽화나 애니메이션으로 볼 때 보다 더 기묘하게 다가와요.

가겨은 8000엔(세금 미포함). 기존의 아스톨포도 그렇고 상당히 쎄게 나옵니다. 발매는 2021년 5월.


"아 저기 파이 맛있어보여! 가보자, 마스터."
 
TV 애니메이션 『Fate/Apocrypha』에서 흑의 진영의 서번트 「"흑"의 라이더」가 사복 모습으로 figma화!
스무스하면서도 꼭 맞는 figma 오리지널 관절 파츠로 다양한 씬을 재현.
요소에 연질소재를 사용하여 프로포션을 무너트리지 않고 가동성을 확보.
어깨와 허리 관절에는 수납식 관절을 채용. 더욱 가동성이 넓어집니다.
표정은 조금 지기 싫어하는 「자신만만 얼굴」이나 반짝반짝한 「웃는 얼굴」탈진해버린 「지루한 얼굴」이나 뺨을 부풀린 「뾰로통 얼굴」을 준비.
부속품으로 「공황을 불러일으키는 마적(라 브라크 루나)」를 준비했습니다.
다채로운 액션 포즈를 가능하게 하는 가동지주가 부속된 figma 전용 받침대가 동봉.

전신샷.

별 눈동자.

WA! 샌즈!가 뭔데 십덕들아!

민지 와쪄요 뿌우~!

이게 남자라니 놀랍다


게임 <Fate/Grand Order>에선 나올 때 마다 이게 여캐인지 남캐인지 착각할 법한(?) 복장들을 많이 입고 나오는데, 남자인 걸 의식하면서도 저런 복장을 입고 다니는 설정입니다. 사실, 가터벨트와 스타킹 같이 21세기에선 여성들의 의류는 과거 남성들이 먼저 착용했던 것과 관련이 있을려나…?

여튼, 아스톨포는 넨도로이드를 살 만큼 관심을 갖고 있는 캐릭터라 기본 아스톨포와 함께 구해봐야겠습니다. 흠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