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A 디자인 - 스튜디오 시리즈 데바스테이터 업그레이드 킷

2020. 8. 28. 22:08자유로운 이야기

728x90
반응형

해즈브로가 출시한 스튜디오 시리즈 데바스테이터 제품은 컨스트럭티콘 개별 멤버들의 완성도를 중시해서인지 데바스테이터의 모습이 좀 아쉬운 모습으로 나왔지요. 합본팩에서 추가 부품을 통해 개선되지 않을까는 희망도 있었지만, 국내 안전 검사 사이트를 통해 유출된 자료를 보면 1도 다른 것 없던 구성이라 좌절…

결국, 비공식 업그레이드 킷을 기다릴 수 밖에 없던 상황에서 스튜디오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킷을 판매하는 DNA 디자인에서 데바스테이터 업그레이드 부품을 주문받기 시작했습니다. 공식 제품에서 생략된 디테일을 추가로 살려줌으로 데바스테이터의 디테이을 더욱 살리는 데 성공했다고 봅니다.


구성품. 초회 한정으로 쌍방울(…)이 증정됩니다.

가격은 42.90 달러. 발매는 2020년 12월.

업그레이드 킷을 장착한 데바스테이터의 외관.

업그레이드 킷은 스캐빈저에게 다는 방식으로 보관 가능합니다.

나머지 합체 부품은 다른 오버로드, 스크래퍼, 롱 홀에게 달아주기가 가능합니다.

얼굴 디테일. 기존의 각진 얼굴을 덮어주는 업그레이드 킷 덕분에 이제야 잘생긴(?) 데바스테이터가 나왔습니다.

초회 한정으로 주는 쌍방울(…). 진짜 저건 왜 있는 건지 알 수 없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필요 없는 건데, 마이클 베이의 시모네타는 진짜 최악이다……


참고 자료 출처: PrimeVsPirme 동영상 리뷰

일단, 제일 문제 되는 각진 얼굴을 추가 부품으로 매꿔준 덕분에 얼굴이 잘 살아난 형상입니다. 가격이 제 9의 멤버 수준이지만 완성도를 살릴 수 있다니 감안할 수 밖에 없지요;;;

아직 데바스테이터 합본팩이 언제 발매할지도 알 수 없고, 진짜 국내 발매할지도 알 수 없는 마당이지만 일단 업그레이드 킷을 예약해보기로 합니다. 나중에 쌍방울만 따로 파는 게 좋을려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