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넷플릭스 사운드웨이브 비교

2020. 10. 5. 21:35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한정팩으로 발매되는 <워 포 사이버트론> 어스라이즈 사양의 사운드웨이브 제품. 시즈와 달리, 어스라이즈 사운드웨이브는 G1 애니메이션에서 나온 카세트 플레이어로 변신하면서 구조가 조금씩 변경되었습니다.

북미판은 이미 풀렸지만, 넷플릭스 사양 제품은 타깃 마켓 한정으로 풀렸기에 구할 수 없어 아마존 재팬을 통해 타카라판을 구하는 것이 사실상 필수인 사운드웨이브. 시즈판과 어스라이즈의 비교용 이미지가 공개돼 어떤 차이가 보이는지 확인해봅시다.


 

Instagram의 Dennis Amurao님: “Siege vs Netflix Soundwave by #ishikawa_sunday #pixcredittoowner #ctto📷 #warforcybertrons

좋아요 180개, 댓글 3개 - Instagram의 Dennis Amurao(@dencio333x)님: "Siege vs Netflix Soundwave by #ishikawa_sunday #pixcredittoowner #ctto📷 #warforcybertronsiege…"

www.instagram.com

로봇 모드.

변신체가 달라졌기에 어스라이즈 사운드웨이브는 가슴이 넓어졌고, 다리가 완전 개편되었습니다.

어스라이즈 제품군에 맞춰, 웨더링 역시 생략되어 깔끔한 인상입니다. G1 애니메이션에 맞춘 빨간 바이저도 특징.

시즈의 순찰 호버크래프트와 어스라이즈의 라디오 카세트.

시즈 사운드웨이브의 경우,  일부 구조가 다르기에 완벽한 라디오 카세트로 변신할 수 없는 것이 특징,

레이저비크. 시즈는 사이버트론 버전에 맞춰 바이저를 쓴 새 인상인데, 어스라이즈는 완벽한 새 형상을 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날개 도색이 다른 것이 특징.

시즈 래비지는 붉은 눈을 하고 입을 다문 모습. 어스라이즈 래비지는 눈도색이 흰색이나 입을 벌린 형상으로 출시됩니다.

두 제품 역시 세세한 도색이 다릅니다.


사이버트론 가로등에서 변신하는 사운드웨이브

트포 수집을 올해부터 다시 시작해서인지 시즈판 사운드웨이브를 구하지 못 했지만, 타카라 버전 넷플릭스 사운드웨이브를 예약해놨으니 그러려니 합니다. 구 애니메이션 고증도 이쪽이 더 잘 된 것도 있고, 분리 판매하는 미니카세트 레이저비크랑 래비지도 합본으로 묶어주니 다행이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