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킹덤 - 스토리 및 완구 루머

2020. 10. 6. 22:15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에피소드 '킹덤'의 새로운 루머가 올라왔습니다. TFW2005에서 그동안 유출썰을 풀던 유저가 새로운 유출썰을 이야기 했는데, 상당히 흥미로운 이야기 투성이라 장난감도 장난감이지만, 스토리와 관련된 이야기도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다이노봇

마스터피스 다이노봇

다이노봇 장난감에 관한 이야기. 기존 제품들처럼 꼬리가 반으로 갈라져 거기서 검이 나오는다는 점입니다. 특이한 건, 제품 포장은 프레데콘으로 되었는데 실제품은 어떤지 불명인 상태.

타이탄급 제품 (아크 추정)

킹덤 제품에는 저마다 골든 디스크 카드가 들어있고, 커버를 벗겨내면 각 캐릭터가 향할 운명이 그려져있다고 했습니다. 타이탄급 아크는 골든 디스크 카드 대신, 골든 디스크 실물이 포함되며, 골든 디스크를 꽂는 슬롯이 달린 디럭스급 트랜스포머 포함된다고 합니다.

생긴 걸 봐선, 메인프레임처럼 보이는 트랜스포머가 있다고 합니다. 얘가 텔레트런 1으로 변신하는 것 같다는데, 셸 포머 구조로 보인다고 해요.

로디머스 프라임

로디머스 프라임 액세서리는 다음과 같답니다. 1년 전에 본 거라 변경이 있을 수 있다고 하지만,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프라이머스의 검 Sword of Primus. 그동안 영상 매체에서 나온 적 없고, IDW에서 마블 코믹스 G1의 스토리를 계속 이어가는 '리제너레이션 원 Regeneration One'에서 나온 물건입니다. 프라이머스가 다크 매트릭스에서 태어난 섀도우 리치가 멀티버스에 뻗어나가는 것을 막기 위해, 자신의 우주를 봉쇄할 때 사용한 검이 바로 프라이머스의 검입니다.

이 설정을 그대로 사용하지 않더라도, 부정적인 가능성을 막기 위해 사용할 수 것으로 보이는데, 골든 디스크 마다 각 캐릭터의 운명이 적혀 있다는 점,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사이버버스>에서 다중우주 개념을 처음으로 도입했다는 점에 따라, 다중우주 설정을 가져올 가능성이 큽니다.

다중우주 개념을 도입할 가능성이 큰 것이. 이미 스포일러 팩을 통해 공개된 네메시스 프라임의 존재와 '다른 차원의 옵티머스 프라임'이란 이름으로 제품이 나온 죽은 옵티머스 프라임, Shattered Glass 버전의 옵티머스 프라임이 제품으로 나올 예정 혹은 출시된 만큼, 다중 우주 설정이 도입될 가능성이 큽니다. 프라이머스의 검 역시 이런 때에 사용될 가능성이 크고요.

갈바트론

갈바트론은 타이탄 리턴즈 제품처럼 우주선 모드가 추가된 트리플 체인저가 아닌, G1 애니메이션에 나온 것과 동일한 형태의 대포로 변신합니다.

매트릭스 목걸이 동봉.

https://twitter.com/gekirobogun/status/1181596397998493697

그리고 알트 모드에서 추가로 부착할 수 있는 레일건을 준다는데, 이 레일건은 로봇 모드에선 <트랜스포머 에너존/트랜스포머 슈퍼 링크>의 메가트론/갈바트론처럼 어깨에 부착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답니다.

생긴 것 때문에 제너레이션 셀렉츠 라인으로 색놀이 및 변형을 통해 에너존 갈바트론 내지는 SG 메가트론을 내지 않을까는 추측도 있습니다.

스토리적으론, 앞서 언급된 다중우주 설정 때문에 본작의 갈바트론은 본편의 메가트론이 아닌, 평행세계에서 이미 갈바트론으로 강화된 메가트론이 아닐까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외

코어급으로 사운드웨이브가 추가될 수 있다는데, 이건 정확하지 않다네요.


 

킹덤 관련 루머 몇 개 - 트랜스포머 갤러리

맨날 유출썰 푸는 그 사람임다이노봇 꼬리검이 두개라는데 기존의 꼬리 반으로 열려서 그 안에 검 들어있는 그 형태라고 함그리고 패키징에는 프레데콘 심볼이긴한데 실제품은 어떨지 모르겠��

gall.dcinside.com

마블 코믹스 G1 스토리를 알지 못하기에 프라이머스의 검은 난생 처음 들어보는 물건이었답니다. 일단, 어스라이즈 지도에서 유니크론이 나오고, 킹덤 포스터에서 출연 및 사이클로너스가 유니크론의 하수인으로 나온다는 만큼, 유니크론이 부각되니 대척점이 되는 프라이머스도(제품은 없더라도) 출연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단순히 장난감 소식만 기대했는데 스토리 라인과 밀접한 연관을 가질 물건이 나온다고 하니,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에 기대와 흥미가 간다고 말하고 싶겠지만… 여전히 첫 챕터인 '시즈'가 망가져버린 것과 엉망인 성우 연기 때문에 기대가 되진 않습니다… '어스라이즈'에서 잘 해결하면 기대라도 했을지 모르겠지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