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닌자고 - 71742 오버로드 드래곤 공식 이미지

2020. 12. 14. 21:36블럭 장난감/정보

728x90
반응형

올 하반기에 닌자고를 챙겨보지 않은 대신 트랜스포머가 강세라 한동안 잊고 지낸 닌자고 시리즈. 2021년에 마침내 10주년을 맞이합니다. 2021년 신제품 중 하나인 71742 오버로드 드래곤은 <골드 닌자고>의 마지막 전투인 골드 닌자와 오버로드의 전투를 재현한 첫 제품입니다.

새로운 디자인의 골드 닌자 로이드와 새로운 디자인의 오버로드 미니피겨와 드래곤으로 최후의 전투를 재현해보세요!


71742 오버로드 드래곤 / 2021년 1월 1일 발매 / 정가 44,900원

어린이 닌자들에게 인기 만점이었던 레고® 닌자고® TV 시리즈 시즌 2의 초절정 액션 장면들이 생생하게 담겨 있는 오버로드 드래곤(71742) 플레이 세트가 나왔어요. 자유관절 다리, 머리, 칼날이 달린 날개로 무장한 드래곤의 자세를 여러 가지로 바꿔가며 더욱 흥미진진한 역할 놀이 아이디어를 찾아보세요.

어린이 조립 애호가를 위한 무한한 스릴의 세상자유관절 드래곤 장난감과 함께 미니피겨 2개(장검을 등에 멘 닌자 골든 로이드, 날카로운 칼날을 휘두르는 오버로드)가 들어 있어 공중과 지상에서 벌어지는 선과 악의 흥미진진한 전투 장면을 역할 놀이로 즐기기에 조금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창의적인 아이들을 위한 독특한 장난감레고 닌자고 장난감은 아이들에게 재미로 넘치는 세상을 열어줍니다. 흥미진진한 판타지 세계를 여행하며 영웅들과 힘을 합쳐 악의 무리와 싸움을 벌이는 주인공이 되어 드래곤, 제트기, 탑승기계 등의 놀랍고 멋진 장난감 컬렉션을 이용해 놀이를 즐기세요.

* 멋진 자유관절 드래곤이 등장하는 레고® 닌자고® 레거시 오버로드 드래곤(71742) 플레이 세트를 이용해 시간 가는 줄 모를 공중 전투 이야기를 펼쳐보세요.
* 레고® 닌자고® TV 시리즈 시즌 2의 미니피겨 2개(블레이드로 무장한 오버로드, 장검을 등에 멘 닌자 골든 로이드)가 등장하는 인상적인 드래곤 플레이 세트입니다.
* 닌자고® 팬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멋지 드래곤이 자유관절 머리, 다리, 칼날이 달린 날개로 무장하고 나타났어요. 공중과 지상을 무대로 속도감 넘치는 이야기를 만들어보세요.
* 이 전투 플레이 세트는 7세 이상의 아이들에게 만족스러운 조립 체험을 선사하며, 닌자에 대한 열정과 창의력에 불길을 댕겨줄 레고® 선물로 더없이 완벽합니다.
* 오버로드 드래곤의 크기는 높이 12cm, 길이 46cm, 폭 45cm이며, 놀이용으로뿐 아니라 아이 침실의 장식용 소품으로도 대단히 좋습니다.
* 레고® 닌자고® 제품은 놀랍고 방대한 플레이 세트 컬렉션을 자랑하며, 아이들의 얼굴에 미소를 안겨주는 동시에 닌자 영웅들과 함께 하는 흥미진진한 모험을 통해 삶의 중요한 기술들을 가르쳐줍니다.
* 레고® 브릭은 60년 이상 최고 품질의 소재로만 제조되었으며, 매번 일관되게 분리된다는 특성을 보장합니다. 닌자 기술이 없어도 얼마든지 다룰 수 있어요!
* 레고® 조립 브릭은 가장 엄격한 안전 표준을 충족하므로 아이들의 안전이 보장됩니다.

전체 이미지.

미니피겨는 새로운 디자인의 골드 닌자 로이드와 새로운 디자인의 오버로드.

오버로드 미니피겨는 <닌자고 리부티드>의 골드 마스터로 처음 출시됐기에, 레거시 제품들 역시 골드 마스터를 기반으로 한 디자인을 한 것이 특징입니다. 디자인 컨셉은 같지만 모두 다른 미니피겨인 것이 특징.

오버로드 드래곤의 크기는 높이 12cm, 길이 46cm, 폭 45cm 정도라 절대 작지 않은 것이 특징.

CG 이미지.

본 제품의 경우, 오버로드가 드래곤으로 변했다기 보단 다른 원소 마스터들처럼 원소 드래곤을 불러낸 느낌이 강합니다.


오버로드 드래곤 설정화
오버로드 드래곤 설정화

닌자고를 오랫동안 좋아한 팬이지만, <골드 닌자고>의 오버로드 드래곤을 재현한 공식 제품이 없어서 그동안 서운한 감이 있었습니다. 그러다 2021년, 닌자고 10주년을 맡이하는 해에 오버로드 드래곤을 기반으로 한 첫 제품이 출시된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유출 자료를 몇 번 봤지만 공식 자료를 보게 되니 정말 기쁩니다. 올 한해 동안 식어버린 닌자고 뽕이 다시 채워지는 느낌일까요?

레고 제품 특성상 날개는 좀 초라하긴 한데, 이 정도면 드래곤이 잘 나온 편이라 만족합니다. 특히나, 얼굴 디테일이 무척이나 잘 뽑힌 디자인이라 이미지만 봐도 호평할 정도에요. 특징이라면, 오버로드 드래곤 제품 역시 골드 마스터를 어느정도 의식한 디자인이라 금색이 조금식 추가된 디자인이라는 점에 눈길이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