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해리 포터 - 20주년 기념 제품들

2021. 4. 19. 02:23블럭 장난감/정보

728x90
반응형

<레고 해리 포터 시리즈>가 벌써 20주년이 됐습니다! 영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이 개봉한 2001년부터 레고 제품들이 나왔었고 <죽음의 성물> 동안 공백 기간을 가진 뒤 <신비한 동물사전>을 기점으로 완전히 부활한 레고 해리 포터 시리즈! 여러모로 영화 <해리 포터 시리즈>와 <레고 해리 포터 시리즈>가 함께 20주년을 맞이하는 기념비적인 해입니다.

20주년을 기념하는 만큼. 초창기 제품들의 리메이크 위주로 출시됐습니다. 이번 20주년 제품들은 <마법사의 돌>과 <비밀의 방>, <아즈카반의 죄수>를 기반으로 출시됩니다. 20주년 제품들은 모두 2021년 6월 1일부터 출시됩니다.

레고 스타워즈처럼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미니피겨들이 함께 제공되는데, 전신이 펄골드 부품이 사용된 미니피겨가 제공됩니다.


76386 호그와트: 폴리주스 마법약 소동

영화 <해리 포터와 비밀의 방>에서 화장실에서 폴리주스 약을 만드는 장면을 재현한 제품. 가격은 29,900원.

박스 뒷면.

이번 신제품에는 콜렉터블 부품인 마법사 카드 부품이 제공됩니다. 마법사 카드는 극중에 나온 개구리 초콜릿 카드가 모티브.

제품 구성.

미니피겨는 20주년 해리 포터 미니피겨와 슬리데린 복장을 입은 해리 포터, 허마이오니 그레인저, 론 위즐리. 모두 2학년입니다.

우리의 주인공 해리 포터의 20주년 기념 골든 미니피겨. 제일 싼 제품에서 주인공을 구할 수 있다는 건 좋은 일이지요.

스네이프의 창고에서 몰래 재료를 훔쳐 폴리주스를 만드는 해리 일행.

해리 포터는 그레고리 고일로, 론 위즐리는 빈센트 크래브로, 허마이오니는 밀리선트 벌스트로드로 변신하려 했지만 그녀의 고양이로 변신(…).

울보 머틀이 거주해서 사람들의 인적이 드문 여자 화장실에 숨어서 몰래 폴리주스를 만들어 먹는 아이들. 맛이 없는 물건이라 론의 표정이 제대로 알려줍니다.

엉뚱한 재료를 넣어서 고양이가 되버린 그레인저.

비밀의 방 입구로서의 기능도 하고 있어서 세면대가 열리는 기믹도 존재합니다.

76387 호그와트: 플러피와의 만남

영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을 기반으로 한 제품. 정가 59,900원.

박스 뒷면.

구성품.

미니피겨는 20주년 허마이오니 그레인저, 해리 포터, 허마이오니 그레인저, 론 위즐리. 모두 1학년입니다.

두 번째 골든 미니피겨는 허마이오니 그레인저.

제품 CG.

케르베로스 종족의 플러피. 빌더블 피겨로 제작됐습니다.

2001년 당시 나온 플러피 동물 피겨. 그 당시엔 입만 벌릴 수 있는 통짜 동물 피겨였답니다.

플러피의 오른쪽은 눈을 떴다면, 왼쪽은 눈을 감은 사양입니다. 가운데 머리는 오른쪽은 뜬 눈, 왼쪽은 감은 눈이죠.

케르베로스가 호그와트에 있는 이유는 다 해그리드 때문이기도 합니다;;

플러피를 통과하면 악마의 덫이 나오는 것도 재현됐습니다.

플러피를 좌/우로 놔두는 방식으로 자는 상태와 깬 상태를 재현하는 방식.

76388 호그스미드 마을 방문

영화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에 나온 마을. 정가 119,900원.

박스 뒷면.

구성품.

미니피겨는 20주년 론 위즐리와 플룸 부부, 스리 브룸스틱 주점의 로즈메타 주인, 맥고나걸 교수, 딘 토마스, 해리 포터.

20주년을 기념하는 골-든 론.

<아즈카반의 죄수>에서 나온 장소라 시리우스 블랙의 수배지가 붙어있습니다.

주점 스리 브룸스틱에 들어온 맥고나걸 교수.

버터 맥주 드쉴?

※ 버터 맥주는 이름만 맥주지 무알콜 음료이다.

76389 호그와트: 비밀의 방

영화 <해리 포터와 비밀의 방>의 최종결전이 벌어지는 비밀의 방. 정가 199,900원.

박스 뒷면.

구성품.

미니피겨는 20주년 볼드모트, 목이 달랑달랑한 닉, 톰 리들, 길더로이 록허트, 알버스 덤블도어, 시니스트라 교수, 해리 포터, 지니 위즐리, 론 위즐리, 루나 러브굿, 저스틴 핀치프레츨리.

20주년을 기념하는 최종보스 골-든 볼디. 골드모트 입니다.

비밀의 방에 장식된 뱀 석상은 <닌자고>의 파이로 바이퍼 부품을 재활용 했습니다.

조립 방식은 모듈식을 사용.

천문학을 담당하는 오로라 시니스트라 교수. 소설에서도 영화에서도 출연이 없던 캐릭터라 모바일 게임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에서야 제대로 등장한 캐릭터입니다. 게임 모델링을 잘 가져온 디자인.

비밀의 방으로 통하는 통로 위층엔 길더로이 록허트의 개인 방이 위치했습니다.

비밀의 방 위엔 덤블도어의 방이 존재.

레고 바실리스크 신판(좌측)과 구판(우측)

새로운 바실리스크 동물 피겨. 극중의 머리 디자인을 잘 차용했습니다. 뱀이라 그런지 구판과 기본적 조립 방식은 거의 같습니다.

 

76392 호그와트: 마법사의 체스

영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에 나온 마법사의 체스 장면. 정가 99,900원.

박스 뒷면.

구성품.

미니피겨는 20주년 기념 세베루스 스네이프, 해리 포터, 허마이오니 그레인저, 론 위즐리.

20주년을 기념하는 골-든 스네이프 교수.

마법사 체스 CG.

체스판은 이 정도 크기.

체스 기물은 좌측부터 검정의 폰, 룩, 나이트, 비숍, 퀸 킹. 흰색의 킹, 퀸, 비숍, 나이트, 룩, 폰. 순입니다.

당연하지만 기존의 레고 체스 제품처럼 실제 체스 게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리 일행이 대신하는 기물은 각각 허마이오니-룩, 나이트-론, 비숍-해리.

76393 해리 포터와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초대형 크기의 레고피겨입니다! 정가 179,900원.

박스 뒷면.

키 26cm, 폭 17.5cm의 초대형 피겨입니다. 그동안 제품에 포함된 빌더블 피겨를 가볍게 뛰어넘는 크기지요.

부품을 조립해서 만들었지만 미니피겨와 동일한 가동을 할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로 지팡이까지.

해리는 탈착식 망토를 착용, 그레인저는 망토가 없는 버전입니다.

26cm라는 압도적인 크기…

76394 폭스, 덤블도어의 불사조

헤드위그에 이은 거대한 불사조 제품입니다. 정가 59,900원.

박스 뒷면.

구성품.

덤블도어 교장선생님과 그 불사조 폭스.

크기.

테크닉 부품을 통해 손잡이를 돌리면 날개를 움직일 수 있는 구조입니다.

머리 가동.

76395 호그와트: 최초의 비행 수업

영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에 나온 빗자루 타기 수업입니다. 정가 44,900원.

박스 뒷면.

구성품.

미니피겨는 20주년 피니어스 퀴렐, 후치 부인, 드레이코 입닥쳐 말포이, 네빌 롱보텀.

골-든 퀴렐은 의외입니다. 유출된 미니피겨의 뒤통수에는 일그러진 볼드모트 얼굴이 달려있다는군요.

네빌이 들고 있는 액세서리는 네빌의 할머니가 선물해준 리멤브럴. 후치 부인은 퀴디치 도구함이 포함됐습니다.

골든 스니치 포함.

영화와 달리 제품에선 해리가 아닌 네빌이 말포이를 쫓습니다.

모듈식 조립 방식.


어느덧 영화 <해리 포터 시리즈>가 20주년을 맞이하는 해가 됐습니다. 원작자 J.K. 롤링이 삽질을 좀 하긴 했지만 현재까지도 꽤 인지도 높은 판타지 소설·영화지요. 영화들을 어린 시절에 봤기 때문인지 추억도 새록새록하고 그 당시 봤던 레고 제품들도 생각이 나서 훌륭한 리메이크 제품들에 감탄을 합니다.

특히나, 바실리스크의 경우 어린 시절 비밀의 방 제품을 구매해서 구판 바실리스크를 가지고 있어서 새로운 바실리스크도 갖고 싶긴 한데 구판 보다 배는 비싸서(…) 브릭 링크 등으로 부품만 구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